209 word1

문경 웨딩홀 가야웨딩부페 아름다운 신부님 동행 후기

문경 웨딩홀 가야웨딩부페 아름다운 신부님 동행 후기

따사로운 햇살이 아름다운 봄날에 경상북도 문경에 위치한 웨딩홀, 가야웨딩부페에서 우리 사랑스러운 신부님의 행복한 하루를 함께 하고 돌아왔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시행으로 비교적 제약이 적었던 그날의 추억을 우리 이웃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우리 신부님의 웨딩드레스 입은 아름다운 모습과 웨딩홀 소개를 해 보도록 할께요.

 

112 word1

문경 웨딩홀 가야웨딩부페

주소 : 경북 문경시 공평로 241-9

이날은 날씨가 너무 화창하고 좋아서 결혼식 동행을 온 것이 아니라 마치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오랜만에 외출에 완전 기분 좋은 하루 였어요.

 

911 word1

우리 신부님께서 오늘 셀렉하신 본식드레스는 바로 러블리브라이드 하이엔드라벨 1번 빅사이즈웨딩드레스 랍니다.

우리 신부님 모습이 정말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이번에 셀렉하신 웨딩드레스의 경우 고급스러운 퀄리티의 스왈로브스키 비즈와 함께 아름다운 레이스가 빼곡하게 수놓아져 있는 드레스에요.

그래서 규모가 큰 컨벤션홀이나 호텔 예식에서 입었을 때 그 아름다운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이 드레스의 경우 풍성한 A라인 스커트로 제작되었고, 오프숄더를 통해 신부들이 고민스러워 하는 팔뚝을 정확하게 커버해 준답니다.

또 깊게 파인 브이넥으로 인해 목선이 더욱 길어보이도록 제작을 했기 때문에 우리 신부님의 미모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는 드레스에요.

 

가야웨딩부페 우리 신부님의 아름다운 추억속으로 함께 떠나보도록 해요

해당 드레스의 경우 77사이즈 ~ 130사이즈까지 다양한 체형의 신부님들이 입을 수 있도록 제작했는데, 가봉을 통해 예쁘게 맞춰드리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체형에 맞게 아름다운 모습으로 결혼을 하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스타일링을 해줄 수 있는 빅사이즈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는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러블리브라이드 꼭 기억해 두세요!

 

 

https://bigsizeweddingdress.x3.co.kr/광명무역센터컨벤션-웨딩홀-본식-동행-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