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주 웨딩마스크 디자인을 참고해서 예쁜 결혼식이 되시길 바랄꼐요

혼주 웨딩마스크 한복에 어울리는 디자인

688 word3

혼주 웨딩마스크 한복에 어울리는 디자인

결혼식 당일 새벽 같이 일어나  정성스럽게 메이크업을 받았는데, 마스크를 착용하면 자국도 남고 지워지고.. 정말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혼주분들이 착용하기에 조금 더 괜찮은 마스크는 없을까.. 라는 생각에 열심히 검색도 해봤지만 맘에 드는 디자인이 없더라구요.

결혼식에 마스크 쓰는 것도 못마땅한데.. 예쁘지 않다면 정말 속상할 거 같다는 생각에 제가 직접 드레스 제작업체측에 부탁을 해서 혼주 웨딩마스크 한복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봤어요.

이럴때 정말 실행력 하나는 끝내준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럼 오늘 제가 착용했던 한복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을 한 혼주 웨딩마스크 소개를 해 드려 볼께요.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러블리브라이드 카페 또는 블로그에 문의해 주세요.

 

536 word3

한복에 어울리는 혼주 웨딩마스크 착용했어요.

디자인은 실제 드레스 제작 시 사용하는 하얀색 레이스에 안감에는 실크 천으로 되어 있어 얼굴에 자국이 남거나 메이크업이 밉게 지워지지 않도록 제작했어요.

또 마스크 안에는 멜트브라운 필터도 끼워 넣을 수 있어서 결혼식을 할 때 사용하기 좋지 않나 생각되네요.

호흡을 할 때 마스크가 붙지 않아 숨쉬는 것도 편안했고, 무엇보다 혼주 웨딩마스크 디자인 자체가 고급스러워서 더 맘에 들었어요.

여러분들께서 보실 때에는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271 word3

이날 결혼식은 동시예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아무래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적용중인 상황이라 신랑, 신부를 제외하고는 마스크를 모두 착용했었답니다.

혼주분들도 웨딩홀 밖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했어요.

멋지게 차려입고 어울리지 않는 마스크 때문에 스타일이 참 안나오는 부분도 있어서 괜히 신경쓰였는데, 양가 혼주분들 모두 만족하셔서 준비한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웨딩마스크 또는 혼주마스크 디자인 참고하셔서 즐거운 결혼식이 되시길 바랄께요..!!

https://bigsizeweddingdress.x3.co.kr/빅사이즈-셀프웨딩드레스-신상-디자인-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