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종류 중에서 머메이드 탑드레스 스타일을 소개해 드렸어요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종류 그 첫번째 머메이드 탑드레스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종류 어디까지 알고 계세요?

2021년 새해를 맞이해서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빅사이즈 신부님들의 문의가 많이지고 있는가운데, 다양한 웨딩드레스 종류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러블리브라이드에서 인기있는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종류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해요.

결혼식의 꽃이라 불리는 웨딩드레스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 우리 어여쁜 신부님들이라면 꼭 한번씩 구경해 보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자 그럼 오늘부터우리 실제 신부님들의 착용 모습을 보며 한가지씩 설명해 드리도록 할께요!

 

 

995 word2

가장 처음에 소개해 드릴 드레스는 바로 머메이드 탑드레스 랍니다.

커버 가능 체형 : 팔뚝, 어깨, 복부, 가슴 

착용 가능 사이즈 : 77, 88, 99, 100, 110 사이즈

드레스 종류 : 머메이드 

머메이드 탑드레스의 경우에는 소위 하비 라고 부르는 하체비만을 가진 분들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스타일 중에 하나로 볼륨감 있는 몸매의 라인을 살려주면서 여성스러움은 업시켜 주는 매력적인 드레스에요.

특히 하트탑으로 가슴의 볼륨감을 살려주면서 허리의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굴곡이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된답니다.

여기에 은은하게 비치는 소재로 제작된 볼레로를 코디하게 되면 목과 팔뚝살의 부분에는 고급스러운 자수가 있기 때문에 단점은 커버하고 우아한 매력은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답니다.

그래서 많은 신부님들께 체형커버 스타일링의 하나로 사랑받고 있는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종류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576 word2

머메이드 탑드레스와 볼레로를 조합했을 때에는 헤어밴드와 귀걸이로 스타일링을 해도 예쁘지만,

이렇게 공주님 스타일의 티아라와 매칭했을 때에도 그 매력은 돋보인다고 할 수 있어요.

심플한 배경에서는 인물 중심의 화보를 촬영할 수 있고,

화려하고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진 배경에서는 멋진 연출력으로 나만의 화보를 촬영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정말 매력이 넘치는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특히 키가 큰 신부님들이 입어도 짧지 않은 길이감과 허벅지부터 퍼지기 시작하는 스커트 라인으로 활동성까지 보장되기 때문에 움직이기도 좋은 스타일 이에요.

 

오늘은 이렇게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종류 중에서도 인기있는 스타일 중 하나인 머메이드 탑드레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어요.

스튜디오 촬영 때 꼭 한번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빅사이즈-웨딩드레스-대여-방법/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