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9 word2

신도림 웨스턴베니비스 웨딩드레스 동행 다녀왔어요

신도림 웨스턴베니비스 웨딩홀 동행을 다녀왔어요. 궁금하시다면 한번 확인해 보세요

신도림 웨스턴베니비스 웨딩드레스 동행 다녀왔어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는 웨스턴베니비스 라는 웨딩홀이 있는데, 우리 신부님께서 오늘은 바로 이 곳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결혼식을 진행하셨답니다.

러블리브라이드의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신상 하이엔드라벨 2번 드레스를 본식드레스로 셀렉해서 진행하셨어요.

홀의 분위기와 신부님의 이미지, 드레스 디자인 이렇게 3박자가 어우러져서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너무 자랑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즐거웠던 동행 후기를 작성해 봤어요.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같이 가보도록 할까요?

 

349 word2

신도림 웨스턴베니비스 웨딩홀은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해 있는데, 한층 전체를 사용하는 곳이다보니 많은 하객분들이 방문하셔도 여유있는 공간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또 다이너스티홀, 그레이스홀, 아스타홀 이렇게 3가지 테마를 가진 웨딩홀을 가지고 있는데, 오늘 우리신부님은 아스타 홀에서 진행을 하셨답니다.

이곳은 은은한 조명과 내추럴 모던 스타일의 실내장식으로 꾸며져 있는데, 신랑과 신부를 밝게 비춰주는 조명과 생화 장식이 어우러져 멋진 호텔식 웨딩을 보여주는 곳이에요.

오늘 우리 신부님께서 입으신 드레스는 바로 러블리브라이드 신상 드레스 중 하나인 하이엔드라벨 2번 드레스에요.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비즈와 자수가 드레스를 감싸고 있어서 이렇게 모던한 장소에서는 그 화려함을 더 돋보이게 해 준답니다.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우리 신부님의 웨딩드레스 자태는 두근거리는 설레임과 더해져 우아한 자태를 보여주셨어요.

코시국이라 하객들이 많이 오지 못해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마지막 타임이라 그런지 여유있게 진행할 수 있었고, 오히려 복잡하지 않아 좋았던거 같네요.

오늘은 이렇게 신도림 웨스턴베니비스 웨딩드레스 동행 후기를 작성해 봤어요.

영등포, 신도림 일대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만한 웨딩홀 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즐거운 결혼준비 되시길 바랄께요..!!

더화이트베일-웨딩홀-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