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6 word3

포항 필로스 호텔 웨딩홀 동행 다녀왔어요

포항 필로스 호텔 웨딩홀 드레스를 고르실 때에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디자인으로!

포항 필로스 호텔 웨딩홀 동행 다녀왔어요

한편의 영화처럼 로맨틱한 결혼식을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는 웨딩홀의 경우에는 정말 어디에서 진행을 하는지에 따라 그 만족도가 모두 다르다고 할 수 있어요.

저렴하게 진행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스몰웨딩 또는 야외결혼식을 진행하시는데, 고급스럽고 우아하면서도 웅장한 분위기에서 결혼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역시 호텔 예식이 제격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오늘은 바로 포항에서 240석의 하객석을 보유한 그랜드캐슬홀을 가지고 있는 필로스 호텔 웨딩홀에 다녀왔어요.

954 word3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우리 신부님과 높은 층고로 웅장하면서도 멋진 샹들리에와 인테리어로 멋을 낸 그 곳은 정말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

그래서 우리 예비 신부님들께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정리해 봤답니다.

포항 필로스 호텔 웨딩홀 동행을 갔을 때 비수도권 거리두기 단계는 1.5단계가 유지되는 상황이었는데,

240석을 자랑하는 그곳은 현재 한칸씩 떨어져 앉아야 하기에 약 150명만 입장 가능했어요.

또 4팀이 연달아 진행이 되었는데, 1시간 타임으로 진행되어 약간은 시간에 쫓기는 듯한 느낌도 있었지만, 마지막 타임이라 크게 와닿지는 않았어요.

층고가 굉장히 높은 장소였기 때문에 신부대기실도 시원시원한 높이를 자랑했고,

웨딩홀 내부는 멋진 샹들리에와 화려한 꽃길로 꾸며져 있어서 그 멋을 더해주는 곳이었어요.

 

637 word3

특히 이렇게 전체적으로 조명이 은은하게 들어오는 곳의 경우에는 화려한 비즈와 자수로 멋을 낸 웨딩드레스가 정말 빛을 내는 장소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신상 하이엔드라벨을 입고 등장한 우리 신부님의 모습은 화려하게 빛나는 모습때문에 눈이 부시더라구요.

이 곳에서 결혼식을 하신다면 꼭 화려한 드레스를 입으신다면 더 좋을거라고 생각되네요.

오늘은 이렇게 포항 필로스 호텔 웨딩홀 동행을 다녀온 뒤에 결혼식장 내부에 대해 이야기를 해 봤어요.

수많은 사람들의 축하속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진행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한번 눈여겨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혼주-귀걸이-어떤-디자인이-잘-어울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