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5 word2

혼주양복 예복 맞춤정장 어떤가요

혼주양복 제작을 할 때에는 신랑님 슈트 제작 후 결과를 보고 진행하세요

혼주양복 예복 맞춤정장 어떤가요??

결혼식을 준비할 때 양가 어머님은 단아하고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한복을 입어서 그 멋을 낸다고 한다면, 아버님들은 혼주양복 맞춤정장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결혼을 할 때 신랑예복에 신경을 쓰는 만큼 신경을 써야 하는 이유가 바로 혼주 분들의 친구, 지인, 회사 동료 등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시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남자 혼주의 깔끔한 옷차림 또한 중요하다 할 수 있어요.

결혼을 앞두고 부모님께 정장 한벌을 선물해 드리는 것도 더 의미가 있는 일이 될거라 생각되네요.

그럼 혼주 맞춤정장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할께요.

 

463 word2

부모님의 경우에는 오래된 양복으로 각종 경조사에 참석하시는 일이 빈번하다고 할 수 있어요.

사랑하는 자식들에게는 아낌없이 줄 수 있지만 나에게 쓰는 것은 아깝다 생각하시기 때문인데,

한번 맞출 때 오래도록 그 멋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한번 입고 말 정장이 아닌 계속해서 착용할 수 있는 맞춤으로 제작을 하시게 되는 부분이에요.

보통은 백화점이나 아울렛에 방문해서 기성복으로 제작을 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 경우 혼주 몸에 딱 맞게 제작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핏과 라인이 어색할 때가 있어요.

그래서 신체의 특성을 파악해서 내 몸에 꼭 맞게 제작하는 맞춤정장이 중요한 부분인데,

이때에는 어떤 원단으로 제작을 하는지에 따라 그 퀄리티가 달라진답니다.

 

992 word2

좋은 원단으로 제작을 한 맞춤정장은 신체의 특성에 맞게 재단을 해서 가봉을 하고 마무리를 했기 때문에 착용감도 좋고 신사의 품격을 드높일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에요.

이렇게 혼주양복 제작을 할 때에는 신랑의 예복 보다 천천히 준비해도 괜찮은데,

신랑님의 멋진 슈트를 제작하고 난 뒤에 그 디테일과 섬세함이 맘에 들었다면 같은 곳에서 제작하는게 포인트 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포항-필로스-호텔-웨딩홀-동행-다녀왔어요/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