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 방법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할때 고민하지 말고 예쁘게 골라보세요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 방법 알아보도록 할께요.

결혼할 때 제 경험을 돌이켜 보면 웨딩드레스의 경우에는 직접 입어보는 것과 눈으로 보는 것이 다르다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늘씬한 모델이 입고 있는 화보만 믿고 셀렉을 해버리고 나면 아무래도 큰사이즈 웨딩드레스를 찾는 분들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드레스 대여를 할 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조금은 정리를 해 봤어요.

 

1. 신부님의 취향을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한번뿐인 결혼식인데 내 맘에 꼭 드는 것으로 입어봐야 나중에 후회가 없답니다.

그 다음에는 내 취향과 이미지에 맞는 디자인의 큰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가 가능한 곳에 찾아가는 거에요.

그래서 다양한 드레스 디자인의 화보를 스크랩 해서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를 위해 방문한 샵에 나와 어울리는지 어떤 것을 입었을때 날씬해 보일 수 있는지를 문의 하세요

 

2. 내 체형의 고민스러운 부분을 확인해요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 해서 입는다고 해도 스타일링이 잘못되거나 내 몸매의 고민을 제대로 커버하지 못한다면 무쓸모 랍니다.

그래서 현재 내 체형을 봤을 때 팔뚝을 가리고 싶은지, 등에 살이 많이 나와서 고민인지, 복부에 뱃살이 고민인지에 대해 정확하게 이야기 하세요.

내 몸매에서 고민되는 부분을 정확하게 이야기를 해야 적절한 스타일링과 여기에 맞는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선택하기 수월하답니다.

 

3. 드레스 입은 모습을 판단해 줄 수 있는 사람과 함께 가요

드레스 투어를 와서 피팅을 하고 있다보면 신부님의 취향과 이미지에 어울리는 플러스사이즈 웨딩드레스 보다는 함께 방문한 분의 의견이 강한 분들이 있어요.

이 경우에는 신부님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봐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온 분의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가 있고, 신부의 드레스 입은 모습을 제대로 판단해 주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그래서 이때에는 내 모습을 객관적으로 봐줄 수 있는분과 오는게 좋답니다

699 word1

오늘은 이렇게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 방법 3가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 봤어요

나를 돋보이게 해주는 아름다운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 방문하는 만큼 취향과 의견, 가리고 싶은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이야기를 한다면 더 예쁜 모습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5인-이상-집합금지-결혼식-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