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 화관 예쁘게 활용해보세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려고 계획하고 계신다면, 바로 오늘 이야기 해 드리는 부분에 대해 꼭 기억해 주셨으면 해요
바로 우리 아름다운 신부님의 미모를 한단계 끌어올려주는 마법과도 같은 아이템, 셀프웨딩 화관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부분이랍니다.
생생하게 살아있는 생화로 만든 화관도 있지만 관리하기가 조금은 까다롭고, 마음껏 다룰수가 없어서 촬영 때는 조화로 만든것을 사용한답니다.
하지만 조화, 생화 구분없이 너무나도 예쁜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어서 신부님들의 촬영 때에는 꼭 필요한 소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마치 여신과도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는 소품에 대해 이야기 시작할께요!
화관이란 꽃으로 만든 관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형형색색 다양한 색상을 지니고 있는 꽃으로 만드는 거라 그 종류에 상관없이 아름다움을 뽐내주는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결혼식이나 다양한 행사 또는 촬영을 할 때 빠지지 않는 소품이 바로 화려하면서도 빛나는 헤어악세사리라고 할 수 있어요.
다음에 소개해 드리겠지만 마치 우아하면서도 엘레강스한 느낌 가득한 반짝이는 티아라,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코사지 등으로 스타일링을 하기도 해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우리 신부님을 돋보이게 해 줄 수 있는 웨딩악세사리는 바로 화관이라고 생각해요.
무언가를 가공하거나 인위적인 느낌이 아닌 순수한 느낌으로 내 미모를 끌어올려준다고 해야 할까요..??
다양한 색상을 지닌 꽃말까지 예쁜 꽃들로 화관을 만들어서 사용하게 된다면 그 의미까지도 기억에 남는 멋진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도 화보 촬영할 때 몇번 써봤는데 너무 예뻐서 셀카 찍느라 정신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또 이렇게 촬영 이외에도 브라이덜샤워 파티 또는 이벤트를 진행할 때에도 드레스코드를 맞춰서 예쁘게 차려입고 머리위에 화관을 쓴다면..??
정말 그리스 신화속에 나오는 여신 비주얼로 너무 멋진 장면을 연출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하지만 결혼식 본식 때에는 화려한 조명에 반짝이는 티아라에 자리를 밀려 스몰웨딩에서 화관을 사용하는경우를 종종 봤어요.
아무래도 조명을 받으면 반짝이는게 예쁘긴 하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셀프웨딩 화관 비주얼과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봤어요.
예로부터 머리에 꽃을 달면 예뻐진다고 했는데, 그 디자인과 비주얼까지 화려한 모습에 신부님의 아름다움을 더 올려줄 수 있기에 인기가 많은부분이랍니다.
예쁜 화관으로 우리 신부님들 즐거운 촬영 하시기를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