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숄더 웨딩드레스 빅사이즈 신부에게 좋은 이유
오늘은 빅사이즈 신부님들이 오프숄더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입었을 때 좋은점 3가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해요.
사랑스러운 매력과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역할을 해 주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신부님들이 애정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어떤분들이 입었을 때 더 잘 어울리는지, 어떤 방법으로 스타일링을 하면 좋은지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오프숄더웨딩드레스에 어울리는 분들은 다음과 같아요.
1. 체형이나 몸에 비해 도드라지는 팔뚝이 크고 두꺼워서 고민인 신부님
2. 드레스를 입었을 때 네크라인 주위의 노출을 꺼려하며, 부담스러워 하는 신부님
3. 목선에서부터 어깨 라인이 예쁜 신부님
오프숄더 웨딩드레스가 이런 빅사이즈 신부님들에게 좋은 이유는 노출이 꺼려지거나, 팔뚝이 두꺼워서 고민인 신부님과 목에서부터 어깨까지의 라인이 예쁜 분들이 입었을 때 잘 어울리면서도 고민되는 부분을 가려주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특히 튜브탑, 하트탑과 같은 탑드레스를 입었을 때 네크라인을 따라 이두, 삼두 부분을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신부님들이 고민하는 팔뚝에 대해 커버가 되면서 겨드랑이와 등 부분까지 살포시 가려주는 역할을 하게 되요
그래서 팔이 얇아 보이면서도 상체의 라인이 예쁘게 정리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답니다.
또 네크라인의 높이에 따라 사랑스러운 느낌에서 과감한 스타일까지 연출을 할 수 있는데, 그 비밀은 바로 스트랩의 위치에 있어요.
아래로 내려갈수록 스타일은 더욱 과감해 지기 때문에 가슴선이 깊은 딥V넥크라인일 경우에 잘 어울리고, 위로 올라가는 디자인일수록 사랑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다가오는점이 매력적이에요.
여기에 스커트 라인은 몸매를 잘 드러낼 수 있는 머메이드라인 부터 하체를 잘 감싸쭈는 A라인, 벨라인 스커트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을 할 수 있고, 튤, 미카도실크, 레이스와 같은 원단에 따라 그 느낌이 다르답니다.
그래서 같은 디자인이라도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는 원단에 따라서도 표현할 수 있는 느낌과 분위기가 달라지는 부분이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오프숄더 웨딩드레스가 빅사이즈 신부님께 좋은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해 봤어요.
실제 고민스러운 부분에 대해 잘 감춰주면서도 신부님의 분위기에 맞게 원단과 스커트라인, 네크라인을 조정하여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부분은 분명 매력적이랍니다.
즐거운 드레스 투어를 가실 때 꼭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