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 120 사이즈 뚱뚱한 신부 웨딩드레스 다양하게 골라보세요
흔히 평소에 입는 일상복이 77사이즈 이상이라면 빅사이즈 라고 이야기를 해요.
그래서 88 ~ 120 사이즈까지 뚱뚱한 신부의 경우에는 웨딩드레스를 다양하게 고르기가 어렵다는 편견이 있답니다.
이러한 편견을 타파하기 위해 러블리브라이드에서는 88 ~ 120 사이즈의 신부님들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대여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체형에 대한 고민이 가득한 신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오늘은 이러한 뚱뚱한 신부 웨딩드레스 중에서 슬림한 모습과 화려함을 겸비해서 사랑받는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해요.
내가 88 ~ 120 사이즈에 해당한다면 한번쯤 눈여겨 보시면 좋을거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가장 최근에 대여를 한 신부님의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할께요.
골드라벨 웨딩드레스 본식용
88 ~ 120 사이즈 뚱뚱한 신부 웨딩드레스 그 첫번째는 바로 골드라벨 웨딩드레스에요.
본식 때에는 사진 촬영할 때와 다르게 많은 사람들이 내 모습을 보고 있기 때문에 체형을 잘 가려주는것은 기본이고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게 포인트 랍니다.
트레인이 아주 길기 때문에 웅장한 멋을 자랑하는 웨딩홀에서도 기품있는 모습을 잃지 않는 멋스러운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골드라벨 중에서 스커트 하단까지 화려한 모습과 상체는 하트탑으로 제작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우아한 멋을 자랑하는 드레스에요
은은하게 빛나는 비즈와 함께 투베일과 티아라로 그 멋을 낸 드레스 스타일로 고민스러운 팔부분까지 한번에 커버해주는 드레스 랍니다.
두번째로 보여드릴 드레스는 바로 화이트라벨 드레스에요.
2020년 신상으로 제작을 했는데, 심플한 상체 탑드레스에 우아한 자수로 제작된 소매 볼레로를 더해서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했어요.
스커트의 경우에는 A라인으로 되어있는데, 여러겹의 튤 원단으로 샤랄라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제작을 했답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모습을 봤을 때 심플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까지 빼놓지 않는 스타일링이 잘 어울리는 드레스에요.
오늘은 이렇게 88 ~ 120 사이즈 뚱뚱한 신부 웨딩드레스의 디자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봤어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본식 때 오늘 보여드린바와 같이 스타일링을 하신다면 슬림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으로 결혼을 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즐거운 드레스 투어가 되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