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5 word3

웨딩드레스 누드브라 고르는 방법

웨딩드레스 누드브라 착용이 필요할 때 한번쯤 알아보시면 좋을거에요

웨딩드레스 누드브라 고르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상체의 볼륨감 있는 모습을 위해서 과감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누드브라 또는 누브라 라고 부르는 웨딩브라를 착용하고 있어요.

이것은 웨딩드레스를 착용했을 때 브라가 보이지 않도록 하기 위한 부분으로 가슴의 볼륨감 있는 모습을 위해 또는 등이 깊게 파인 디자인의 드레스를 착용할 때 주로 입게 된답니다.

그래서 이런 과감한 드레스를 입을 때 누드브라를 고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해요.

786 word3

1. 볼륨감이 필요할 때에는 끈 달린 타입으로

보통 가슴에 접착을 하는 누드브라 또는 누브라의 경우에는 볼륨감 있는 가슴골을 만들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그래서 이때에는 코르셋 형태의 끈이 달려있는 누브라를 고르시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가슴에 누브라를 부착한 다음 가운데 있는 끈을 당겨주기만 하면 볼륨감 있는 가슴골을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2. 접착력이 좋은 누드브라를 골라야 해요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에는 거의 웨딩촬영 또는 결혼식 당일 두가지 경우 밖에 없어요.

이때에는 잠깐 입고 마는것이 아니라 본식때에는 1시간 ~ 2시간, 웨딩촬영 때에는 2시간 ~ 5시간 가까이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땀이 나더라도 접착력이 떨어지지 않는 제품을 골라야 한답니다.

 

639 word3

3. 누브라가 불편할 때에는 스트랩리스 누드브라

마지막으로 등 부분이 깊게 파이지 않은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는 경우 누브라가 불편해서 착용을 기피하는 분들이 있어요.

이때에는 스트랩리스 누드브라를 착용해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답니다.

스트랩리스 누드브라를 고를 때에는 브라의 양쪽을 연결해주는 고어가 낮은 제품으로 골라야 상체의 디자인이 과감하게 파인 스타일에서도 착용을 할 수 있답니다.

색상은 하얀색 또는 스킨색으로 착용하시면 시스루 스타일에서도 마음편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웨딩드레스 누드브라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봤어요.

앞서 설명해 드린바와 같이 접착력이 좋고, 가슴을 잘 모아줄 수 있는 디자인의 누브라, 이게 부담될 때에는 고어가 낮게 디자인 되어 있는 스트랩리스 누드브라를 착용하시면 예쁜 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을거에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웨딩촬영-속바지-드레스-속에-입는-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