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웨딩드레스 프리미엄라벨 1번 드레스를 소개합니다
나는 조금 더 예쁘고 날씬하게 보이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신부님을 위해 준비한 러블리브라이드 빅사이즈웨딩드레스 라인업 중에서 프리미엄라벨을 소개합니다.
프리미엄라벨 [ LB-PL-19001 ]
프린세스 A라인 드레스로 허리와 복부 라인은 슬림하게 잡아주면서도 상체와 하체의 밸런스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빅사이즈웨딩드레스 랍니다.
이 드레스는 77 ~ 110 사이즈 ( 가슴둘레 120 cm ) 의 신부님이 피팅을 했을 때 예쁜 라인과 균형잡힌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상체 : 하트탑을 기본 베이스로 상체에는 화려하게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비즈가 촘촘히 작업되어 있어서 그 자태가 너무 예쁜 스타일이에요. 또 목선이 길어보일 수 있도록 어깨를 드러내어 슬림해 보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하체 : 스커트 라인은 예쁘게 퍼지는 A라인으로 제작되어 상체를 조금더 슬림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해 주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금사와 은사, 스와로브스키 비즈로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어요.
상체에 고민이 있는 빅사이즈 신부님들의 경우에는 이렇게 A라인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스커트 라인으로 스타일링을 하셔야 하는데, 너무 몸에 밀착되는 머메이드나 풍성한 벨라인은 부담감만 더 놓아지게 된답니다.
그럼 실제 피팅 시 착용 모습을 보도록 할까요..?
실제 우리 신부님의 피팅 시의 모습과 결혼식장에서의 예쁜 모습을 보면 셀렉을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해요.
우리 신부님께서는 원래 홀딩하셨던 골드라벨 2번드레스를 입혀드리는 순간 함께 있던 분들의 만장일치로 셀렉을 하게 되었는데,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완전 찰떡같이 잘 어울리셨어요.
하지만 조금 더 예쁜 모습의 프리미엄라벨 1번 드레스도 이렇게 피팅을 직접 해서 입어보셨는데, 세상에 너무 예쁘시더라구요.
단순히 드레스만 입어보는게 아니라 헤어와 메이크업도 간단하게 진행해서 얼굴이 칙칙해 보이지 않고, 화사한 느낌이 가득하게 세팅을 한 뒤에 프리티한 부케를 살포시 들었어요.
복부를 살포시 가려주는 센스도 잊으시면 안되요..!
머리에는 반짝이는 티아라와 자연스럽게 팔을 감싸주는 베일을 연출 했더니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타나셨답니다.
따로 볼레로를 추가하지 않아도 빛이나는 빅사이즈웨딩드레스 디자인으로 본식에 화려하게 등장하고 싶은 신부님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제작했어요.
특히 결혼식장의 홀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어둡고 조명이 화려한 곳에서 입으신다면 많은 하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아름답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예쁘고 반짝이는 디자인을 찾으신다면 빅사이즈웨딩드레스 프리미엄라벨 1번 드레스가 정말 잘 어울리실거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