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화이트베일 웨딩홀 다녀왔어요.
러블리브라이드에 방문하신 신랑, 신부님 중에 서초구에 위치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분들이 있었어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웨딩홀을 찾아 헤메셨다고 하는데, 무려 10군데나 직접 발품을 팔아 돌아다니고 결정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게된 곳이 바로 더화이트베일 이라는 웨딩홀 이었는데, 이름도 예쁘게 잘 지었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어떤 곳인지 알아보게 되었어요.
더화이트베일 – 서초구 웨딩홀
홀 입장 가능 인원 200명의 아름다운 웨딩홀.
우리 신부님께서 결정하신 화이트베일 홀의 경우에는 정말 순백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장소였어요.
이곳은 유러피안 클래식 스타일에 웅장함과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 새하얀 배경에 아름다운 꽃들을 배치하는 유럽식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적용한 곳이었어요.
신부대기실에 위치한 쇼파도 엔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잘 어울렸는데,
이곳에는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실크원단의 웨딩드레스가 정말 잘 어울릴거 같더라구요.
아직 신부님께서는 본식일정이 남아있기 때문에 선택지가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밝은 웨딩홀에서는 자수나 원단으로 멋을 낸 드레스가 잘 어울리기에 얼른 본식 가봉날이 기다려지더라구요.
최근 유행하는 작은 결혼식을 진행하기에는 정말 좋은 선택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때문에 많은 분들을 초대해도 모두 입장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게 은근 신경쓰이는 부분중 하나거든요.
이 외에도 V홀과 W홀 두군데가 더 있었는데, 간단하게 소개해 드려보도록 할께요.
더화이트베일 V홀의 경우 입장 가능 인원 250명의 홀인데, 모던하면서도 브라운톤으로 장식되어 우아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순백의 느낌이 강했다면 조금 더 다양한 색감의 고급짐을 준다고 할까요?
또 마지막 W홀은 앞서 봤던 두개의 홀의 느낌을 잘 섞어놓은 듯한 분위기를 보여주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베일홀이 가장 맘에 드네요.
서초구에서 결혼준비를 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서 직접 그 분위기를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