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4 word2

결혼반지끼는손 커플링 끼는 손가락과 같은 이유

결혼반지끼는손 의미에 대해 잘 기억해 두셨다가 활용해 보세요

결혼반지끼는손 커플링 끼는 손가락과 같은 이유 알고 계신가요?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 연애를 하게 되면 서로의 사랑의 증표로 커플링, 즉 반지를 교환해서 착용하게 된답니다.

또 결혼을 마음먹은 뒤 상견례가 끝나면 예물을 준비하러 다니게 되는데,

이때 다이아몬드 또는 보석으로 된 결혼반지를 구매하게 되고, 많은 하객들이 바라보는 가운데 예물을 교환하게 된답니다.

그런데 여기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결혼반지끼는손 그리고 커플링 끼는 손가락에 대해 알려주지 않아도 어디인지 알고 있답니다.

바로 왼손 약지에 착용하게 되죠.

이 부분은 오른손잡이 분들에게 좋은 자리이지만, 왼손잡이 분들에게는 조금은 불편할 수 있다고 해요.

이 위치를 아는 이유는 방송 매체를 통해서 또는 주위 사람들의 모습을 보며 학습하게 된 것인데, 문제는 왜 이 손가락에 끼는지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다는 부분이에요.

그래서 제가 정리를 해 봤는데, 재미삼아 알아두시면 좋을듯 하네요.

 

The Engagement Ring vs Wedding Ring: What's the Difference?

우리가 결혼반지 또는 커플링을 끼는 손가락은 바로 왼손 약지 손가락인데, 여기는 혈관이 심장과 연결되어 있는 가장 가까운 곳이라고 해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다” 는 뜻으로 착용하는 부분이에요.

굉장히 로멘틱한 느낌을 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또 결혼반지끼는손과 커플링 끼는 손가락이 같은 이유에 대한 다른 견해는 왼손 약지의 경우 모든 창조력을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사랑이라는 감정 또한 받아들여서 심장에 직접 사랑을 전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수많은 커플들이 바로 이 손가락에 결혼반지 또는 커플링을 착용하는 부분이랍니다.

이렇게 로멘틱한 의미를 가진 왼손 약지 손가락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사랑의 징표를 착용하신다면 그 사랑이 더 오래도록 기억에 남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495 word2https://bigsizeweddingdress.x3.co.kr/혼주-귀걸이-어떤-디자인이-잘-어울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