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 웨딩브라 이제는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방법만 기억하세요

빅사이즈 웨딩브라 예쁘게 고르는 방법

빅사이즈 웨딩브라 이제는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방법만 기억하세요

빅사이즈 웨딩브라 예쁘게 고르는 방법

우리나라에는 사이즈가 큰 웨딩브라를 판매하거나 제작하는 곳이 별로 없기 때문에 가슴이 큰 신부님들의 경우에는 잘 맞지 않는 브라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그나마 해외에서는 조금 더 다양한 사이즈의 웨딩브라를 판매하고는 있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과 입어보고 구매할 수 없는 부분 때문에 난감한 상황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결혼식 또는 웨딩촬영을 진행할 때 웨딩드레스 안에 입는 언더웨어, 빅사이즈 웨딩브라 예쁘게 고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해요

가슴이 상대적으로 큰 신부님들이라면 꼭 기억해 두시면 좋겠네요.

우선 나에게 맞는 웨딩브라를 고르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을 고려하셔야 해요.

브라의 구조는 크게 컵과 밴드, 본,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기서 컵의 모양에 따라서 네크라인이 결정되는 부분이랍니다.

가슴이 깊게 파인 네크라인의 경우에는 3/4컵 또는 1/2컵으로 되어 있는 브라 또는 누브라를 착용하게 되고,

하트탑과 일자탑의 경우에는 풀컵을 착용하고 있어요.

 

가슴이 큰 분들은 당연히 풀컵 브라를 착용해야 가슴이 처지는 것을 방지하고, 잘 모아주면서 예쁘게 모양을 잡아준답니다

그래서 빅사이즈 웨딩브라의 경우 풀컵으로 되어 있는 형태에 가슴 모양을 둥글게 잡아주는 언더 와이어의 폭이 넓은 바지스 라인으로 되어 있는 것을 착용해야 해요.

같은 사이즈일 경우에 바지스라인이 넓으면 가슴주변의 군살이나 등살을 많이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겨드랑이 라인이 예쁘게 잡히는 효과가 있답니다.

또 브라의 양쪽 컵을 이어주는 중간부분인 고어의 높이가 높은 제품을 골라야 하는데, 이를 고중심 브라 라고도 해요

고어의 높이가 높은 경우에는 언더와이어가 가슴모양을 제대로 잡아주기에 볼륨감있게 잘 모아줄 수 있어요.

또 브라를 착용할 때 걸 수 있도록 갈고리 모양이 후크, 동그란 모양이 아이 라고 하는데,

4후크 12아이와 같이 넓은 면적으로 된 제품을 찾아야 겨드랑이에서 등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잘 잡아준답니다.

이렇게 빅사이즈 웨딩브라 고를 때에는 넓은 바지스라인과 후크의 면적이 넓어서 사이드본이 길게 잡힌 제품으로 가슴 주변에 퍼진 군살을 영혼까지 끌어모아 볼륨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웨딩드레스 입을 때 꼭 참고해 주세요..!!

 

코로나-2-5단계-결혼식-뷔페-식사-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