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6 word1

내가 결혼준비하는꿈 해몽 무슨뜻일까요

내가 결혼준비하는꿈 해몽 알아두면 쓸모있는 재미있는 결혼상식

내가 결혼준비하는꿈 해몽 무슨뜻일까요

꿈속에서 나타나는 결혼이라는 것은 실제 미혼인 사람이 결혼에 대한 열망 또는 결혼에 대한 두려움,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고 해요.

이 외에도 앞으로 인생에서의 큰 변화와 성장, 환경의 변화가 이루어지는 것을 이야기 하며, 연애운과 대인관계의 성장을 뜻한답니다.

자 그럼 한번 그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351 word1

내가 결혼준비하는꿈 해몽

꿈에서 이렇게 인생에 한번뿐인 경사, 결혼준비를 하는 것은 앞으로 내가 중요한 일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거라고 해요.

특히 즐겁고 기분좋은 마음으로 결혼준비를 해 왔다면,

앞으로 중요한 일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큰 문제없이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결혼준비를 하면서 불만이 쌓이거나 너무 화가나고 문제가 있었다면 어떤 일을 해결하는게 쉽지만은 않을거라는 것을 나타내는거라고 해요.

이런 이유로 결혼식이 중단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는데,

타인에 의해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은 실제로도 누군가가 어떤 문제를 생기게 하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원치않는 방향으로 흘러가거나 중단될 수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결혼식이 중단되는 것은 앞으로의 일에 심리적인 불안감 또는 두려움으로 내가 해야할 일을 제대로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감 있게 내 소신대로 일을 추진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461 word1

또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 내가 결혼준비하는꿈을 꾸게 되는 것은 현재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연애를 하고 싶은 욕구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점점 커져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이 때는 연애운이 점점 올라가는 시기이며, 자신감있는 태도와 내 매력을 어필해서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게 중요한 부분이에요.

그래서 이때에는 나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자신있게 고백을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하지만 결혼 생각도 없고 애인을 만들기도 귀찮은 사람에게는 다른 의미가 있는데, 다음과 같아요.

그동안 내가 꾸준하게 해왔던 노력이 드디어 빛을 보게 되는 일이 생기는데, 이것은 직장에서의 승진, 시험에서의 합격, 사업의 번창과 같은 일이 생기게 되는 길몽이라고 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결혼식-스냅사진-촬영-의미-알고-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