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1 word1

결혼식 스냅사진 촬영 의미 알고 계신가요

591 word1

결혼식 스냅사진 촬영 의미 알고 계신가요

인생에서 한번뿐인 나만의 소중한 결혼식을 진행할 때에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축하하러 와주신 하객분들께 인사를 하게 되요.

이때 신부의 경우에는 신부대기실, 웨딩홀, 폐백실, 연회장 순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나머지 장소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알수가 없는게 현실이랍니다.

그래서 이때 내 소중한 결혼식의 생생한 순간을 전문포토그래퍼가 촬영해 주는것이 바로 결혼식 스냅사진 촬영 이에요.

너무나도 정신없는 하루가 지나가는데, 그 모든 순간을 함께 할 수 없기에 대부분의 신랑, 신부는 평생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본식 당일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것을 보며 추억을 되새기는 거에요.

그래서 전문 포토그래퍼의 손길에서 자연스럽게 그 생생한 현장을 상황을 담는 사진촬영은 꼭 빼놓을 수 없는 것중에 하나랍니다.

오늘은 바로 이 스냅사진 촬영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할께요.

본식스냅, 서브스냅, 데이트스냅과 같은 종류로 나누어 지는데, 결혼식 당일에는 바로 본식스냅과 서브스냅을 찍는거랍니다.

본식스냅 : 결혼식 당일 전문 포토그래퍼가 카메라를 손에 들고 신랑 또는 신부, 혼주의 모습을 보며 자연스러운 표정과 행동을 캐치해서 촬영하는 것

서브스냅 : 본식스냅 작가 이외에 조금더 많은 사진을 원하는 분들이 한명더 섭외해서 진행하는 것을 이야기 해요

이때에는 카메라를 의식하지 말고 평소와 같이 장난도 치고, 농담도 하면서 활짝 웃는것이 포인트 랍니다

그래서 평소에 집에 있을 때 거울을 보면서 활짝 웃는 연습을 하면 조금은 도움이 된다고 해요.

평소에 사진촬영을 자주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시간이 갈수록 익숙해져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될거라 생각해요.

775 word1

이렇게 오늘은 결혼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냅사진 촬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봤어요.

이것을 왜 촬영해야 하는지, 그냥 친구들이 찍어준 사진으로 만족하면 되는게 아닌지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전문 포토그래퍼의 손길에서 탄생한 생생한 현장의 모습은 나만의 소중한 결혼식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되는것이기에 빼놓지 말고 진행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빅사이즈미니드레스-촬영할때-예쁘게-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