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2 word1

빅사이즈미니드레스 촬영할때 예쁘게 입어요

빅사이즈미니드레스 대여를 통해 내면의 깜찍 발랄함을 깨워보세요

빅사이즈미니드레스 촬영할때 예쁘게 입어요!

스커트의 길이가 짧은 미니드레스의 경우에는 날씬하고 슬림한 바디를 가진 분들이 입었을 때 잘 어울린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하지만 빅사이즈 여성들도 이렇게 짧은 길이감의 드레스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입고 촬영하는 분들이 많이 있답니다.

특히 빅사이즈미니드레스 대여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를 뽐낼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점이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셀프웨딩 또는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빅사이즈 신부님이라면 한번쯤 고려해 볼만한 스타일 이랍니다.

 

511 word1

오늘은 바로 이 빅사이즈 미니드레스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할께요

우선 스커트의 길이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미디드레스와 무릎위로 짧은 미니드레스 두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아무래도 허벅지가 두꺼운 분들의 경우에는 짧은 스커트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의외로 입었을 때 깜찍함과 발랄함을 표현하기에 좋은 스타일이기에 생각지 못한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요.

평소에는 입지않는 스타일로 노출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주저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실제 셀프웨딩을 진행하거나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할 때 눈치볼 필요없이 자신있게 입어보세요

 

149 word1

이런 빅사이즈미니드레스의 경우에는 하얀색, 검은색, 핑크색과 같이 3가지 색상으로 제작을 했는데, 가슴이 큰 분들도 여유있게 입을 수 있도록 하트탑  디자인으로 상체를 제작했어요.

또 허리와 골반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조금 더 슬림하게 보일 수 있도록 스커트를 캉캉치마와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을 했기에 몸매에 대한 부담감도 없어졌다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자신있는 표정과 포즈로 즐겁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1. 드레스 사이즈 : 99사이즈 ~ 110사이즈 까지 입을 수 있어요.
  2. 드레스 색상 : 하얀색, 핑크색, 검은색 3종으로 제작했어요
  3. 스타일링 : 웨딩화관, 숏베일, 웨딩슈즈, 티아라, 헤어밴드

 

이렇게 드레스 사이즈를 넉넉하게 제작을 했고, 허리부분을 슬림하게 잡아 주기 때문에 입었을 때 적당한 길이감과 함께 깜직 발랄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때 헤어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세팅을 해도 좋지만, 아무래도 목선이 보일 수 있도록 반 묶음 또는 올림머리를 해도 잘 어울린답니다.

그럼 빅사이즈미니드레스촬영할때 예쁘게 입어보세요!

감사합니다.

 

빅사이즈미니원피스-이런-드레스-디자인은-어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