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만삭드레스 아이를 생각하신 다면 편안한 착용감과 예쁜 디자인으로 입어보세요

빅사이즈만삭드레스 임산부도 편안하게 입어요

빅사이즈만삭드레스 아이를 생각하신 다면 편안한 착용감과 예쁜 디자인으로 입어보세요

빅사이즈만삭드레스 편안하게 입어요

우리나라 출산율이 역대급으로 저조하다고는 이야기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임신을 한다는건 정말 그 자체만으로도 축복받을 이야기에요.

그래서 오늘은 출산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 임산부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빅사이즈만삭드레스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해요

현재 만삭드레스 대여, 구매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꼭 눈여겨 봐주세요!

아무래도 출산이 가까워져 가는 분들이기 때문에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해요

  1. 복부에 압박감을 주지 않는 지퍼형식으로 입어야 함
  2. 조심스럽게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스커트의 뒷 라인이 짧아야함
  3. 활동성이 좋아야 하기 때문에 원단이 무겁지 않아야함

아무래도 빅사이즈만삭드레스 대여를 위해 고민하신다면, 다음 사항에 대해 체크를 하고 난 뒤에 디자인을 고르셔야 한답니다.

대부분의 드레스는 허리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서 코르셋으로 조여 몸에 밀착시키고, 전체적인 굴곡을 만들어주는 의상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이런 부분을 고려하지 않고 눈에 보이는 디자인만 보고 결정하신다면 직접 피팅을 했을 때 원하는 모습이 나오지 않아 실망할 수 있어요.

또 결혼식 당일 입어야 하는 본식 드레스가 아닌 촬영용으로 간단하게 제작된 셀프웨딩드레스 종류는 웨딩홀에서 초라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피하시는게 좋아요.

 

183 word2

그래서 정말 빅사이즈만삭드레스 대여를 고민하신다면, 저는 자신있게 시그니처 라인에 있는 한복드레스를 권해 드리고 있답니다.

실제 촬영용으로 대여를 하는 진주색과 본식용으로 대여를 하는 하얀색 두가지가 있는데,

기존에 지퍼 또는 코르셋이 아닌 어깨에 걸치는 한복치마로 그 어떤 압박감 없이 편안하게 입을 있는 부분이 매력적이에요.

또 치마의 미디가 짧고 실크원단으로 가볍기 때문에 몸에 가해지는 부담이 없다는 부분과 저고리를 이용해 배를 가려주기 때문에 날씬해 보인답니다.

 

333 1 word2

오늘 저희 러블리브라이드에서 보여드리는 디자인은 앞서 설명드린 3가지 사항에 대해 충족한 드레스 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현재 빅사이즈만삭드레스 대여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입었을때 편안하고 가벼운 한복드레스를 직접 피팅해 보고 결정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빅사이즈한복드레스 그 아름다움에 빠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