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라벨 본식드레스로 뚱신웨딩드레스 검색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디자인이에요

뚱신웨딩드레스 이런 디자인은 어떤가요

805 word1

뚱신웨딩드레스 이런 디자인은 어떤가요

요즘에는 66사이즈 신부님들도 스스로가 뚱뚱하다 생각해서 뚱신웨딩드레스 검색을 하고 있는데, 이런 부분때문에 실제 플러스사이즈, 빅사이즈 신부님들이 피해를 보고 있어요

그래서 초뚱신, 리얼뚱신 이라는 요망한 단어들이 자꾸 생겨나는데, 제가 생각했을 때 뚱신웨딩드레스 라고 검색을하는 분들의 기준은 다음과 같아요.

평소 옷 88 ~ 120 사이즈를 입는 분들에 한해서 규정하는것이 맞답니다.

실제로 저도 99.5 사이즈의 아담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그래서 결혼을 할 때에는 조금이라도 날씬하게, 내가 봤을 때 두꺼운 부부이나 감추고 싶은 부분에 대한 커버를 하고 싶어하는 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이런 신부님들의 마음을 가득담아 웨딩드레스 디자인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화이트라벨에서 인기있는 웨딩드레스 랍니다.

 

404 word1

먼저 제가 수년간 많은 뚱신웨딩드레스 디자인을 가지고 피팅을 진행했을 때 결과적으로 오프숄더가 가장 슬림하고 잘 어울린다는 부분을 결과로 얻게 되었어요.

그래서 러블리브라이드의 웨딩드레스의 경우에는 상체를 가리고 싶은 마음을 가득 담아 이런 체형을 보완해 줄 수 있는 디자인이 많이 생겼답니다.

특히 지금 보시는 화이트라벨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2번의 경우에는 가슴둘레 150 cm 까지 입으실 수 있는 디자인으로 우아하고 아름다운 멋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상체는 화려한 자수와 비즈로 만들어져 있고, 스커트는 튤소재로 심플하게 제작되어서 얼굴이 화사해 보일 수 있는 부분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이에요.

 

 

195 word1

현재 제가 99.5 사이즈로 상체쪽에 살이 많은 체형인데, 실제 드레스를 입었을 때 저 살포시 나타나는 허리 라인을 보세요.

탄탄하게 라인을 잡아주면서오프숄더 디자인으로 통통한 팔뚝까지 자연스럽게 감싸주기 때문에 고민은 1도 없이 날아가 버린답니다.

그래서 저도 이 디자인으로 피팅을 하고 가봉 후 화보를 촬영할 때 왠지 표정에서 더 자연스럽고 당당한 모습이 나타나는 것을 느꼈어요.

실제 우리 신부님들께서도 뚱신웨딩드레스 자체에 거부감이 생길 수 있는데, 실제로는 예쁘고 화려한 디자인을 더 많이 보유하고 있답니다. 걱정하지 말고 방문하셔서 피팅한번 해보시면 알게 되실꺼에요.

 

오늘은 이렇게 뚱신웨딩드레스 중에서도 슬림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드레스를 소개해 드렸어요.

실제 결혼을 할 때 가성비는 빼놓을 수 없는 숙제와 같은데,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화이트라벨은 가격과 화려함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 더 좋은부분이 있답니다.

예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즐거운 결혼준비를 하시기를 바랄께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빅사이즈셀프웨딩드레스 이런 디자인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