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신 웨딩드레스 대여 더이상 고민하지 말고 예쁘게 입어보세요

뚱신 웨딩드레스 대여 고민하지 마세요

705 word1

뚱신 웨딩드레스 대여 고민하지 마세요

세상에는 참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데 사람마다 얼굴이 모두 다르게 생기고, 이름도 다르고 같은 체형은 단 한명도 없다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뚱뚱한 신부의 경우에는 가장 아름답고 화려하게 빛나야 할 결혼식에 입을만한 웨딩드레스가 없다는점이 너무 속상하더라구요.

저 역시 20대를 넘어가면서부터 99사이즈에서 왔다갔다 하는 체형을 가지고 있는데, 날씬한 사람들을 기준으로 웨딩드레스 제작을 하기에 울며겨자먹기 식으로 어쩔 수 없이 결혼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뚱뚱해도 아름답고 사랑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어요

이렇게 만들어진 것이 바로 빅사이즈웨딩드레스 대여 전문 러블리브라이드랍니다.

세상에 다양한 사이즈의 의상이 존재하듯이 러블리브라이드에서는 77 사이즈 이상 되는 신부들을 위해 웨딩드레스를 제작을 했어요.

 

125 word1

그래서 현재 본식 때 뚱신 웨딩드레스 대여 가능한라벨은 4가지에요.

화이트라벨, 골드라벨, 프리미엄라벨, 하이엔드라벨

순으로 등급을 만들어서 대여를 하고 있어요.

 

이외에도 촬영을 할 때 입을 수 있는 셀프웨딩드레스와 미니드레스, 미디드레스, 원피스형 웨딩드레스와 같은 다양한 종류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뚱뚱하다고 해서 취향이 다양하지 못하다는 편견은 이제 그만.

현재 보유하고 있는 수많은 웨딩드레스는 모두 77 ~ 120 사이즈의 신부님들을 위해 제작을 진행한 만큼 더이상 체형에 관계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러블리브라이드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내 결혼을 축하해 주기위해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날씬해 보이고 싶은 그 마음 가득 담아 예쁘게 입어보세요.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내는 드레스부터 화려한 비즈로 반짝이는 고퀄리티 드레스까지 보유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820 word1

또 현재 2021년 신상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동안 누적된 신부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패턴과 디자인을 적용해서 진행중이랍니다.

더이상 뚱신 웨딩드레스 대여 어디서 할지 고민하지 마시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방문하셔서 피팅을 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한치수 더 슬림하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결혼식에 임할 수 있기를 바랄께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내가-결혼준비하는꿈-해몽-무슨뜻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