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미니드레스 같은 드레스로 예쁘게 사진촬영을 진행해 보세요

빅사이즈미니원피스 이런 드레스 디자인은 어떤가요

빅사이즈미니원피스 같은 드레스 디자인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보세요

빅사이즈미니원피스 이런 드레스 디자인은 어떤가요?

아무래도 빅사이즈 신부들의 경우에는 스커트의 길이가 짧은 미니원피스 스타일의 드레스는 입기가 부담스러워 꺼리는 경향이 있어요.

그러다보니 트레인이 길게 만들어진 롱 드레스 또는 풍성한 스타일의 스커트 라인을 찾다보니 아무래도 독특한 나만의 개성을 찾기가 어려워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은 과감할 수 있는 빅사이즈미니원피스 디자인의 드레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롱 드레스와는 다른 깜찍 발랄한 이미지를 주는 미니원피스는 특히 단발머리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피팅 할 때 꼭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스커트의 길이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것을 미디드레스,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짧은 스커트를 바로 미니스커트 라고 부르고 있어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각선미를 뽐낼수 있기 때문에 다른 웨딩드레스 디자인보다 발랄하면서도 활기찬 이미지를 보여준답니다.

하지만 빅사이즈미니원피스 스타일의 드레스를 잘 고르지 않는 이유는 바로 길이가 짧아 하체가 통통해 보이고 체형을 커버해 주지 못하기 때문이랍니다

이때에는 바로 허리와 복부를 자연스럽게 가려주면서도 적당한 길이감으로 부담스러움을 조금은 방지하는게 좋겠죠

 

384 word3

저같은 경우에는 이 화보를 촬영할 당시에 긴 생머리였기 때문에 발랄함과 깜찍한 매력을 위해서 올림머리를 했어요.

그리고 가슴이 큰 분들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도록 120 cm까지 넉넉한 사이즈와 풍성한 캉캉 스커트의 라인으로 복부의 고민까지 한번에 잡아주었어요.

또 스커트의 길이가 무릎위쪽까지 내려오기 때문에 허벅지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도 자신있게 입을 수 있답니다.

여기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지퍼 타입 대신에 허리의 라인을 예쁘게 잡아줄 수 있도록 코르셋으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체형의 문제도 간단하게 해결했답니다

 

605 word3

오늘은 이렇게 스튜디오 웨딩 촬영을 진행할 때 독특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빅사이즈미니원피스 스타일의 드레스를 소개해 드렸어요.

색상의 경우 하얀색, 검은색, 핑크색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신부님의 분위기에 따라 어울리는 색상으로 골라주시면 된답니다.

또 스커트의 라인도 드레스마다 조금씩은 다르기 때문에 3가지 색상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어요.

짧다고 피하지 마시고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빅사이즈-웨딩브라-예쁘게-고르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