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이 멋스러운 남자의 나비넥타이

338 word2

보타이 멋스러운 남자의 나비넥타이 알고 계신가요?

결혼식장에 방문하면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던 길게 늘어진 넥타이가 아닌 나비모양의 넥타이를 하고 있는 신랑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게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생소한 부분이지만, 해외에서는 품격있고 멋스러운 자리에 어울리는 남자의 나비넥타이 라고 한답니다.

특히 멋진 드레스셔츠에 화려한 포인트와 조화를 이루면서 다양한 색상으로 턱시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악세사리 중 하나에요.

그래서 보타이 의 경우 턱시도를 입은 남자의 목에 두르는 네크웨어 중 하나로 격식있는 모임에 주로 착용을 하게 되며, 슈트 및 연미복에 연출을 해서 그 멋을 뽐내게 되는 부분이에요.

우리가 이렇게 결혼식장에서 보게 되는 보타이의 경우 나비넥타이 모양과 유사한 버터플라이와 포인티드 엔드가 오랜기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워낙에 유명한 디자인이다 보니 다른 모양은 그리 알려지지 않게 되었다고 해요.

실제로 보타이 디자인의 경우에는 날개 끝의 모양에 따라 분류되는데, 전통적인 부분과 트렌디한 부분에 따라 수십가지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보타이 남자의 나비넥타이 디자인은 다양하니까 꼭 확인해봐요

“Oblique end” Type : 보타이의 한쪽 끝이 비스듬하게 비대칭으로 만들어진 디자인 

“Pointed end” Type : 양쪽 끝의 모양이 한 쪽을 가르키는 모양으로 되어 있는 디자인

“Square end” Type : 나비 모양과 닮았다고 해서 잘 알려져 있는 디자인

결혼식에서 단순하게 대여해주는 보타이를 아무생각 없이 착용하기 보다는 내 인생에서 중요한 순간에 착용하는 악세사리인 만큼 어떤 디자인으로 착용을 할지 또는 어떤 색상으로 내 개성을 나타낼지에 대해 고민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이렇게 준비를 하신다면 중요한 순간에 품격있는 남자의 나비넥타이가 정말 빛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럼 결혼준비 잘 하시고 멋진 디자인으로 보타이를 고르시길 바랄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https://bigsizeweddingdress.x3.co.kr/혼주양복-색상과-디자인-가족들의-예복-컨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