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셀렉 뜻 피팅 의미를 알아두시면 투어를 갔을때 의사소통이 잘 될거라 생각해요

드레스 셀렉 뜻 피팅 의미 정리했어요

드레스 셀렉 뜻 피팅 의미 정리했어요

결혼준비를 위해 스드메를 준비하면서 드레스투어를 다니다 보면 자주 듣게 되는 단어가 바로 셀렉과 피팅 이에요.

이 두가지의 단어는 바로 신랑 또는 신부가 입는 의상이라고 할 수 있는 한복, 턱시도, 웨딩드레스 등을 고르고 입을때 사용하는 단어랍니다.

그래서 이러한 기본적인 단어에 대해 잘 알아두면 나중에 드레스투어를 다닐 때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럼 이 두가지 단어의 뜻과 의미에 대해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할께요.

748 word3

먼저 첫번째는 바로 드레스 피팅 이랍니다.

드레스 피팅의 경우에는 내가 스튜디오 촬영을 하거나 결혼식 당일 입을 웨딩드레스를 직접 입어보는 것을 이야기 해요.

여기서 피팅 뜻의 경우 적합한 또는 어울리는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드레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드레스가 나에게 어울리는지 또는 적합한지에 대해 직접 입어보고 확인하는 거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의류 또는 웨딩드레스를 갈아 입는 곳의 명칭이 피팅룸이라고 하는 부분과 직접 화보 촬영을 할 때 의상을 입고 찍는 모델을 피팅모델 이라고 한답니다.

웨딩드레스의 외관, 착용감을 확인하는 것이 바로 드레스 피팅 이라고 할 수 있어요.

 

 

305 word3

다음으로는 드레스 셀렉 뜻 이에요.

드레스 투어를 가면 나에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 또는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피팅 하게 되는데, 여기서 최종적으로 선택 하는 것을 바로 셀렉 이라고 합니다.

즉 드레스 셀렉 이라는 것은 내가 입을 의상을 최종적으로 선택했다는 것과 같은 의미라고 할 수 있어요.

사전적 의미로는 선발하다 또는 선택하다 라는 뜻이 있는데, 내 이미지에 맞는 드레스를 고르는 건 쉽지 않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오늘은 이렇게 드레스 셀렉 뜻 피팅 의미 정리했어요

결혼준비를 하면서 알아야 하는 새로운 단어들이 많지만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그 뜻과 의미만 잘 이해하신다면 나중에 조금 더 수월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러블리브라이드-빅사이즈-웨딩드레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