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호수 재는법 정말 간단하니까 집에서 손쉽게 진행해 보세요

반지 호수 재는법 손가락 사이즈에 맞게 측정하기 9호 10호 11호 12호

반지 호수 재는법

반지 호수 재는법 손가락 사이즈 맞게

반지 호수 재는법

반지 호수 재는법 손가락 사이즈에 맞게 측정하기

최근에는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남자 반지, 여자 반지 또는 커플링을 맞추는것 보다는 비대면으로 인터넷 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이런 상황에서는 직접 반지를 보고 착용해 보면서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이즈에 대해 잘 못 선택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래서 비대면으로 반지를 구매할 때 제대로 반지 호수 재는법을 통해 나한태 꼭 맞는 반지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하지만 임시방편일뿐 나중에 꼭 어느 매장이든 가셔서 꼭 직접 반지 호수를 측정하시기를 바랄께요!

7KakaoTalk 20210527 232131784 055 scaled word3

집에서 반지 호수 재는법 – 포스트잇 활용하기

( 줄자, 스카치테이프 방법은 같아요 )

1. 폭 1cm 길이 5 ~ 8cm 가량의 종이를 준비해 주세요. 이때 포스트잇을 사용하시면 접착부위 때문에 더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어요

2. 반지를 착용할 손가락에 종이를 감아 주세요. 이때 마디가 굵은 분들은 마디 근처에서 타이트하게 감아주세요.

3. 종이의 끝을 접착한 뒤 펜으로 접합선을 표시해 주세요.

4. 종이 끝에서부터 표시한 부분까지의 길이를 잰 뒤 그 치수로 남자 여자 반지 사이즈표를 이용해서 내 호수를 찾아보세요.

내 손가락 반지 사이즈 재는법 정말 간단하죠..??

한국 KS 규격 반지 사이즈표

880 word3

사람에 따라 마디가 굵은 분들이 있고, 가장 안쪽이 굵은 분들이 있는데, 이렇게 개인차에 대해 확인하지 않고 반지를 착용하는 가장 안쪽을 측정하시면 마디에 걸려 안들어갈 수 있으니까 이 부분은 꼭 체크하세요

이런 사소한 부분을 꼼꼼하게 챙겨주세요.

또 마디가 굵은 분들의 경우 반지를 착용하는 부분이 마디보다 가능기 때문에 타이트하게 측정해야 실측된 호수로 반지를 착용했을 때 반지가 손가락에서 돌거나 빠지지 않는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