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9 word1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시그니처 하이엔드 라벨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대여를 하고 싶으시다면 러블리브라이드로 방문해 보세요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시그니처 하이엔드 라벨

러블리브라이드의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중에서 가장 하이퀄리티를 자랑하는 시그니처 하이엔드 라벨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카페 또는 블로그를 통해 많은 신부님들께서 가장 많은 문의가 오는 라벨 중 하나로 그만큼 관심과 화려하고 예쁜 디자인에 감탄하는 분들이 많다고 할 수 있어요.

시그니처 하이엔드 라벨 1번 드레스의 경우에는 다른 빅사이즈 웨딩드레스와는 다르게 치마에 와이어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드레스 형태가 풍성한 A라인으로 잡혀있어서 스커트의 모양이 예쁘지만, 그에 반해 와이어의 무게가 있어서 상당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드레스에요.

본식을 진행할 때 드레스와 부케를 같이 들고 입장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많이 무겁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664 word1

드레스 착용 가능 사이즈 : 77 ~ 130 사이즈

→ 작은 사이즈 신부님들은 가봉을 통해 몸에 꼭 맞게 조정 후 대여가 되기 때문에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요.

실제 드레스의 길이가 길기 때문에 키 150cm 신부님들의 경우에는 기본 10cm 굽이 있는 웨딩슈즈를 함께 신으셔야 드레스가 끌리지 않고 핏이 예쁘게 나올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148 word1

오늘 실제 착용하셨던 신부님은 88사이즈 였고, 이 사진은 무보정 원봉 이에요.

오늘 신부님은 몸에 비해서 팔이 얇고 탄탄하며, 가슴이 크지만 허리가 상대적으로 얇은 글래머 체형이었답니다.

특히 상체보다는 하체쪽에 살이 있는 체형이기 때문에 상체는 하체보다 비교적 많이 슬림하셨어요.

그래서 하체는 드레스 스커트로 가려지기 때문에 살이 있어도 커버가 잘 되어 전혀 티가 나지 않는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하이엔드 라벨 중에서 시그니처 1번 드레스를 소개해 드려봤어요.

결혼식이 진행될 때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드레스를 잘 고르시길 바랄께요!

https://bigsizeweddingdress.x3.co.kr/아주버님-결혼식-의상-한복-vs-정장-뭘-입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