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축하 문구 축하하는 마음을 메세지로 전해봐요
어렵게 결혼 소식을 전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위해 축하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따듯한 말 한마디는 요즘같은 때에 정말 큰 힘이 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거리두기와 5인 이상 모임금지 사항 때문에 직접 결혼식장에 방문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도 이런 결혼 축하 문구 또는 메세지를 전해준다면 그 마음이 잘 전달 될거라고 생각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카톡이나 문자로 내 마음을 전하는 문구에 대해 예문을 작성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1. 선남선녀가 만난것처럼 두분 정말 잘 어울리세요. 행복한 모습으로 늘 즐거운 신혼생활이 되시기를 바랄께요.
2.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3. 항상 처음과 같은 그 마음 변치않고 즐거운 일이 가득한 가정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라고 했는데, 아름다운 두 사람을 보고 있으니 정말 부럽습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4.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편과 아름다운 신부를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더욱 행복한 날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5. 언제나 지금처럼 늘 서로를 사랑하며, 이해할 줄 알고 다른 부분까지도 보듬어 줄 수 있는 부부가 되기를 바랍니다.
6. 한 마음 한 뜻으로 맺어진 소중한 인연의 탄생을 축하드리며, 1분 1초까지도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부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7.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두분의 결혼을 축하드리며, 서로에게 가장 좋은 친구이자 부부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8. 언제나 기분좋은 향기가 가득한 꽃처럼 두 사람으로 인해 피어난 소중한 인연을 오래도록 간직하며, 지금처럼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9. 시간이 흘러갈수록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존중해 주는 연인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10. 두사람이라는 원석이 만나 보석같은 인생으로 언제나 빛나는 하루가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결혼 축하 문구 축하하는 마음을 메세지로 전할 수 있는 예문을 몇가지 소개해 드렸어요.
함께 하지 못하는 때에 이렇게 따듯한 마음이 담긴 글로써 내 마음을 표현해 보신다면 분명 상대방에게도 전해질거라 생각되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