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 20200912 210418289 word1

뚱뚱한 여자 하객패션 예쁜 원피스를 입어봐요

뚱뚱한 여자 하객패션 예쁜 원피스를 입어봐요 뚱뚱한 여자 하객패션 예쁜 원피스를 입어봐요

요즘에는 하객이 50명 밖에 방문을 하지 못하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결혼식장에 사람들이 별로 없기 때문에 초대를 받은 입장에서는 조금은 더 신경이 쓰이는게 어찌보면 당연한 거 같아요.

하지만 옷장을 열어보면 언제나 가득 쌓여있지만, 그중에서도 입을만한게 별로 없다는 불편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요.

그래서 오늘은 뚱뚱한 여자 하객패션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하는데, 제가 평소에도 자주 입은 예쁜 원피스 코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KakaoTalk 20200912 210418289 11 scaled word1

뚱뚱한 여자 하객패션 이런 디자인은 어떠신가요..?

아무래도 인생에 한번뿐인 소중한 경사에 초대를 받은 부분이기 때문에 평소에 입는 편하고 잘 늘어나는 옷보다는 단정하고 예쁜 디자인의 원피스를 입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여기서도 주의해야 하는것이 있는데, 치마의 길이가 너무 짧거나 시원한 시스루 소재로 된 것은 다른 사람들의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으니 피해야 하는 부분이에요.

 

[a]88881[/a]

 

또 하얀색의 의상은 그 깨끗한 이미지 때문에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부분이 있지만, 이때만큼은 피해 주셔야 해요.

왜냐하면 하얀색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님이 주목을 받아야 마땅한 주인공인데, 아무래도 흰색은 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사진을 찍어도 시선이 분산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제가 자주 입는 색상은 바로 짙은 남색, 검은색과 같은 약간은 어두운 계열 이랍니다.

 

KakaoTalk 20200912 210418289 10 word1

확실히 밝고 깨끗한 이미지의 원피스와 비교를 했을 때에는 아무래도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어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내가 아니기에 이런 소소한 부분은 양보하시는게 맞겠죠.

요즘같은 가을에는 소매가 반팔로 되어 있는 원피스를 입는 것 보다는 배를 잘 가려줄수도 있어요.

여성스러운 매력을 잘 나타낼 수 있는 패턴의 꽃무늬 원피스가 뚱뚱한 여자 하객패션으로는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편안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의 구두를 매칭해 주고, 여기에 잘 어울리는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게 된다면 어디서나 주목받는 예쁜 코디가 완성이 된답니다.

그럼 오늘 말씀드린 부분 잘 참고하셔서 뚱뚱한 여자 하객패션에 어울리는 예쁜 스타일의 원피스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래볼께요.

 

뚱신드레스 팔뚝살 가려주는 코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