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브라이드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정말 레벨이 다른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느껴보세요

러블리브라이드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KakaoTalk 20201115 111346008 scaled word3

러블리브라이드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레벨이 다르죠?

77, 88, 99, 100 사이즈 혹은 그 이상의 빅사이즈 신부님들을 위해 현재 99사이즈를 자랑하는 제가 직접 제작한 웨딩드레스를 대여하는 곳이 바로 러블리브라이드 랍니다.

저 역시 빅사이즈 신부로 작은 드레스를 입고 속상했던 기억때문에 다른 통통한 신부들이 같은 고민이나 속상한 경우를 겪지 않도록 날씬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매년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 드레스 샵이에요

2019년 프리미엄라벨 빅사이즈웨딩드레스 런칭

2020년 하이엔드라벨 빅사이즈웨딩드레스 런칭

이렇게 매년 기존에 방문해 주신 우리 신부님들이 말씀하신 고민과 개선안을 반영하여 신상 빅사이즈웨딩드레스를 제작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러블리한 스타일로 우리 신부님들을 예쁘게 스타일링 해드리고 있어요.

러블리브라이드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피팅을 하러 오시면 샵에 준비된 100여벌의 각기 다른 디자인과 라벨에 따라 직접 입어볼 수 있답니다.

내 맘에 꼭 드는 스타일로 셀렉을 하고, 몸에 알맞게 가봉을 해서 대여를 하고 있기 때문에 화려한 배경의 스튜디오 촬영이나 야외촬영, 결혼식장에서의 본식 진행시에도 가장 예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KakaoTalk 20201108 134823022 04 word3현재 러블리브라이드에서는 다음과 같은 라벨을 대여하고 있어요.

  1. 빅사이즈 미니웨딩드레스 ( 촬영용 )
  2. 빅사이즈 셀프웨딩드레스 ( 촬영용 )
  3. 블랙라벨 빅사이즈웨딩드레스 ( 촬영용 )
  4. 화이트라벨 빅사이즈웨딩드레스 ( 촬영용, 본식용 )
  5. 골드라벨 빅사이즈웨딩드레스 ( 촬영용, 본식용 )
  6. 러블리브라이드 시그니처 한복드레스 ( 촬영용, 본식용 )
  7. 프리미엄라벨 빅사이즈웨딩드레스 ( 촬영용, 본식용 )
  8. 하이엔드라벨 빅사이즈웨딩드레스 ( 촬영용, 본식용 )

이렇게 라벨은 드레스의 등급 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각 라벨은 등급이 올라갈수록 점점더 비즈와 원단, 자수가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고 있어요

그래서 높은 등급의 경우에는 실제 결혼식장에 직접 입고 수많은 하객분들의 앞에 서게 되는 본식용으로 활용이 되고 있어요.

스튜디오나 야외에서 웨딩촬영을 위한 용도로 촬영용 드레스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깨끗하고 잘 관리된 드레스를 피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KakaoTalk 20201108 134823022 03 word3

오늘은 이렇게 러블리브라이드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라벨에 대해 이야기를 해 봤어요.

아무래도 많은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체형, 사이즈에 관계없이 피팅과 셀렉을 할 수 있다는 점은 다른곳에서 따라올 수 없는 러블리브라이드만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정말 레벨이 다르죠?

 

빅사이즈-돌잔치-엄마-원피스-고민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