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 word1

빅사이즈 돌잔치 엄마 원피스 고민하지 마세요

 

946 word1빅사이즈 돌잔치 엄마 원피스 고민하지 마세요

즐거웠던 결혼식이 끝나고 나면 둘만의 즐거운 신혼생활을 즐기게 되는데, 이때 시간이 흐르면 드디어 소중한 아이가 생기게 된답니다.

이렇게 새로운 가족 내 아이가 생기게 되면 1년이 지난 뒤, 아이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생일잔치를 성대하게 열어주게 되는데, 이게 바로 돌잔치 랍니다.

그래서 가까운 가족부터 친구, 지인, 회사 동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들이 우리 아이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서 방문을 하게 되요

당연히 아이와 엄마, 아빠 모두 예쁘고 멋지게 한껏 꾸며야 하는것은 당연한 일이랍니다.

하지만 아이가 세상에 태어나고 난 뒤 1년 동안 산후 몸조리부터 100일의 기적, 계속되는 육아로 인해 엄마는 임신때 불어난 체중을 관리하기가 쉽지 않는 문제가 있어요.

그러다보니 예쁘고 아름다웠던 결혼 전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맞는 옷은 어디론가 다 사라져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그래서 이때 필요한게 바로 빅사이즈 돌잔치 엄마 원피스 랍니다.

사이즈 자체가 77, 88, 99, 100 사이즈 혹은 그 이상되는 분들도 편하게 입어볼 수 있어요.

그래서 더이상 불어난 체중으로 안맞는 원피스나 예쁘지 않은 디자인을 억지로 껴입지 않아도 되기에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보는 즐거움이 생기게 되요

제가 빅사이즈 돌잔치 엄마 원피스 디자인을 고민해보니, 체형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오프숄더, 소매가 달린 셀프웨딩드레스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왜냐하면 체중이 불어나면서 점점 몸이 커져버렸을 때 날씬해 보이고 싶은 마음을 고려해서 제작된 것이 바로 빅사이즈 돌잔치에서 입기 좋은 엄마를 위한 원피스 스타일이기 때문이에요.

빅사이즈 돌잔치 엄마 원피스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예쁘게 입어보세요

색상의 경우에는 하얀색, 검은색, 빨간색 등 다양한 종류를 고를 수 있지만, 아무래도 경사이기 때문에 하얀색으로 입는게 좋답니다.

또 보통 77, 88, 99, 100 사이즈는 기본으로 입을 수 있어야 하고, 가슴둘레 120cm 까지는 체형에 관계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필요해요

그래서 가장 좋은 것은 오프숄더로 두꺼워진 팔뚝을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트레인이 긴 디자인보다는 활동성 좋은 것으로 고르는게 중요해요

돌잔치에서도 아이와 예쁘게 입으시길 바랄께요!

 

결혼식-검은원피스-하객룩으로-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