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1 word3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LB-HL-20002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LB-HL-20002 디자인은 통통해도 아름답고 싶은 소망을 담은 화려한 스타일의 드레스 랍니다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LB-HL-20002 소개합니다.

등장하는 순간부터 감탄사가 터져나오는 빅사이즈웨딩드레스의 끝판왕 이라고 자신있게 소개해 드릴수 있는 하이엔드라벨 LB-HL-20002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할께요

러블리브라이드의 LB-HL-20002의 경우에는 상체에 아무리 살이 많다고 해도 입었을 때 깔끔하게 정리되는 라인이 돋보이는 패턴과 디자인이에요

우리 신부님들이 바라는건 날씬해보이면서도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웨딩홀에 입장하는것이 로망인데, 그걸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드레스 랍니다.

그래서 현재 하이엔드라벨 중에서 가장 많은 피팅을 하셨고, 셀렉을 하는 분들이 많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답니다.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LB-HL-20002의 경우에는 기본 스커트 베이스는 A라인 이지만, 풍성한 스타일을 싫어하는 분들께 안성맞춤이에요

그래서 스커트의 폭이 좁으면서도 깔끔하게 떨어지기 때문에 전체적인 바디의 밸런스가 좋아보이고,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전해준답니다.

 

797 word3

상체의 경우 딥브이넥을 적용해서 목선이 길어보이는 디자인과 어깨라인에서부터 팔까지 살이 통통하게 쪄서 감추고 싶어하는 마음을 가득담아 뚱뚱해 보이는 볼레로 대신 고급스러운 소매를 달아 주었어요.

그래서 옆구리, 팔뚝, 등살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가려지는 체형에 대한 커버와 슬림해 보이는 라인이 적용되어 입었을때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그대로 드러낸답니다.

또 전체적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스왈로브스키 비즈를 적용했고,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은사레이스를 배치해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고 할 수 있어요

보통 77사이즈 ~ 120사이즈 신부님들께서 많이 셀렉을 하시는데, 그중에서도 99, 100, 110 사이즈 일 경우에 라인이 예쁘게 보이도록 입을 수 있었어요.

 

152 word3

실제 우리 신부님께서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LB-HL-20002을 입고 결혼식을 진행하셨는데,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여신과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셨어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퀄리티의 빅사이즈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은 정말 입어본 사람은 엄지척 할 수밖에 없는 비주얼과 그 존재감을 알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하이엔드라벨 LB-HL-20002의 디자인과 실제 신부님이 결혼식에서 입은 모습을 보여드렸어요.

누구보다 빛나고 화려한 디자인을 찾는 분들이라면 두말할 필요없이러블리브라이드의 하이엔드라벨 LB-HL-20002을 꼭 한번 피팅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미카도실크 웨딩드레스 그 아름다운 자태를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