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 2 word2

빅사이즈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LB-HL-20001

빅사이즈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뚱뚱해도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런칭했어요

빅사이즈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LB-HL-20001

2020년 신상으로 제작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브라이드의 하이엔드라벨 LB-HL-20001 디자인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해요.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더 드레스를 보는 눈이 높아져서 왠만한 퀄리티는 이제 눈에도 들어오지 않는 상태가 되었는데, 이번 LB-HL-20001의 경우에는 꼭 우리 신부님들께 입혀드리고 싶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하이퀄리티의 하이엔드 라벨을 런칭해서 총 10개의 디자인 중 우리 신부님들의 의견을 가득담아 제작을 하게 되었답니다.

빅사이즈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LB-HL-20001 디자인은 보시는 것과 같이 풍성한 A라인 스커트와 오프숄더와 같이 소매가 달려있어요.

그래서 상체에 대한 고민이 가득한 우리 통통한 신부님들의 팔뚝, 등, 겨드랑이 부분을 한번에 커버를 해 주면서 매끄러운 라인을 자랑한답니다.

또 빅사이즈웨딩드레스 중에서 보기힘든 하이엔드라벨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스왈로브스키 비즈와 화려한 자수를 촘촘하게 작업하였어요

그래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호텔 또는 규모가 있는 컨벤션홀에서 결혼을 하는 신부님들께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꿈만같은 결혼식을 하게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가슴의 볼륨을 살릴 수 있도록 딥브이넥으로 , 목이 길어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을 했고, 은은한 아이보리 색상으로 반짝이며너도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959 word2

하이엔드라벨 LB-HL-20001 사이즈의 경우 77 사이즈 ~  120 사이즈의 신부님들이 입을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는데, 제 경험상 99 ~ 100 사이즈 분들께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제가 현재 99 ~ 99.5사이즈, 브라 95F를 입고 있는데, 웨딩드레스가 커서 가봉을 통해 많이 줄여서 입고 화보를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특히 빅사이즈웨딩드레스 대여를 할 때 유심히 보셔야 하는게 바로 뒷라인을 봤을때 코르셋 고리가 겨드랑이에 가깝게 있을수록 작다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겨드랑이에서 코르셋 고리가 멀리 있을수록 조금 더 허리라인을 만들기 쉽고, 드레스 디자인의 맵시를 살릴 수 있다고 말할수 있어요.

작으면 당연히 코르셋 고리가 겨드랑이 옆에 있어서 라인이 엉망이 된답니다.

 

891 word2

오늘 소개해 드린 빅사이즈웨딩드레스 하이엔드라벨 LB-HL-20001의 경우 현재 러블리브라이드를 방문하시면 피팅해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미카도실크웨딩드레스 그 고급스러운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