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 word3

신상 화이트라벨 샘플화보 궁금하시죠

신상 화이트라벨 샘플화보 궁금하시죠

이번 21년도 신상드레스를 제작했을 때, 평소 가성비가 좋아 많은 신부님들께 사랑받았던 화이트라벨도 제작을 하게 되었어요.

화사한 봄날을 닮은 배경을 가진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드레스의 퀄리티와 디자인을 잘 살려주기에 참 맘에 들더라구요

현재 165cm, 88 반사이즈를 자랑하는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이니까 저와 사이즈가 비슷한 분이라면 눈여겨 봐주세요!

 

신상 화이트라벨 샘플화보를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좋네요

신상 화이트라벨 샘플화보 그 첫번째 디자인은 바로 우리 신부님들의 영원한 고민 팔뚝살을 커버해 주는 오프숄더 디자인 이에요

77 ~ 110 사이즈 신부님들이 입을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어요.

기존에 분리형으로 제작하던 오프숄더를 이번엔 일체형으로 제작을 하게 되었고, 실크 원단의 은은한 광택이 그 멋을 더해준답니다.

특히 허리에서부터 퍼지는 스커트 라인은 우리의 통통한 뱃살을 잘 다듬어 주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볼륨감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요.

상체가 통통한 분들에게는 정말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스타일 이랍니다.

자 그럼 다음 디자인으로 넘어가 보도록 할까요?

 

307 word3

두번째 보여드릴 신상 화이트라벨 드레스는 바로 반짝이는 비즈와 자수로 멋을 낸 하트탑 디자인에 허리에서부터 시작되는 스커트가 매력적인 디자인 이에요.

스커트 하단에는 전체적인 자수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고, 겹겹이 튤(망사) 원단으로 구성을 했기 때문에 러블리한 모습을 강조해 준답니다.

77 ~ 120 사이즈 신부님들도 넉넉히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화보가 공개되기 전 방문하신 신부님 3분이 셀렉을 하실만큼 가성비 좋은 드레스 랍니다.

 

160 word3

오늘은 이렇게 신상 화이트라벨 샘플화보를 소개해 드렸어요.

아직 화보 촬영한 부분을 셀렉하는 중이라 조금 시간이 걸리고 있는데, 조만간 완전한 화보를 공개해 드릴 수 있을거 같네요.

빨리 작업을 해서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신부님들께 소개해 드릴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코로나-결혼식-인원-단계별로-몇명까지-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