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인사말 이런 문구는 어떤가요
결혼준비를 하다보면 청첩장 인사말을 작성하게 되는데, 생각보다 어떻게 작성을 하는게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카톡이나 문자는 자주 보내지만 이런 어떤 형식으로 작성해야 하는 문장은 접해볼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 이 청첩장 인사말 작성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도록 할께요.
문구 예시 1
웃음도 눈물도 서로의 보이지 않는 작은 부분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라 맹새하며,
저희 두 사람의 사랑으로 여러분 앞에서 백년가약을 맺으려 합니다.
사랑하는 마음과 변함없는 행동으로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저희 두 사람의 약속의 자리에 따듯한 마음으로 참석해 주셔서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랑 000, 신부 000 올림
문구 예시2
아주 작은 인연이 저희를 연인으로 만들었고, 오늘 이 자리에서 그 인연으로 저희가 하나가 됩니다.
작은 사람으로 하나의 커다란 결실을 맺고, 이제 또 다른 모습으로 사랑하고자 하는 두 사람을 오셔서 지켜봐 주시고 축하해 주세요.
늘 그 인연을 생각하며 살겠습니다.
문구 예시 3.
서로를 모르고 살아온 날보다 앞으로 함께 살아갈 날이 훨씬 많다는 사실에 행복합니다.
결혼을 한다고 해서 세상이 달라지지는 않겠지만, 지금처럼 자기 생활에 충실하면서 살아갈 거라고 믿습니다.
꼭 오셔서 얼마나 서로를 좋아하는지 봐주세요!
문구 예시 4.
새로운 마음과 새 의미를 간직하며, 저희 두 사람이 새 출발의 첫걸음을 내딛습니다.
좋은 꿈 바른 뜻으로 올바르게 살 수 있도록 축하와 격려를 해 주시면 더없는 기쁨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문구 예시 5.
흔들림 없는 믿음이 촛불을 사랑으로 밝히며, 이제 저희 두 사람은 사랑의 결실을 이루려고 합니다.
늘 푸르른 마음과 깊은 정성으로 행복의 문을 들어서는 저희들을 가까이 오셔서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결혼식 청첩장 인사말 문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봤어요.
두 사람을 축하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초대를 하는 것이기에 둘만의 소중한 이야기를 담아보는건 어떠신가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