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웨딩드레스 전문샵 이런 특징이 있어요
이번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데, 집안에서의 결혼 압박으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 신랑, 신부분들께서 빅사이즈웨딩드레스 전문샵 존재를 모르고 드레스 때문에 걱정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일반웨딩샵에서 결혼을 했던 지인이나 언니에게 물어보는 경우가 많은데,
빅사이즈 신부님들의 경우에는 이런 후기를 믿고 방문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평상복을 입을 때에도 옷 크기의 차이가 있어서 사이즈에 맞게 고르게 되는 부분인데,
나보다 한참 작은 몸을 가진 분들에게 물어보는 것 자체가 잘못된 거라고 생각해요.
그 이유는 일반웨딩샵에서는 기본적으로 55사이즈를 기준으로 드레스를 제작 하기 때문에 그 범위는 44~66 신부님들이 대상이 됩니다.
또 최근에는 그나마 사이즈를 크게 만든다고는 하지만 77 ~ 88 사이즈의 신부님도 간신히 입을 수 있을 만한 크기에요.
하지만 여기서 88, 99, 100 사이즈를 가진 신부님들이 웨딩드레스를 피팅하러 갔을 때에는 내 몸에 맞게 입는게 아니라 그 작은 드레스에 몸을 우겨넣는 형태가 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이때 등이 심하게 벌어지기 때문에 살이 보이지 않도록 천을 덧대거나 코르셋 고리가 옆구리에 와있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요
빅사이즈웨딩드레스 전문샵 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죠.
실제 99사이즈를 기준으로 제작을 했기 때문에 77 ~ 110 사이즈의 신부님들께서도 무난히 착용을 할 수 있고, 허리 라인과 상체의 눌린 부분 없이 예쁘게 입을 수 있는점이 다르답니다.
또 현재 99사이즈인 제가 디자인과 제작을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제작을 한 뒤에도 입어보고 예쁘게 라인이 살아나는지,
어떤 식으로 스타일링을 해야 더 날씬해 보이는 지를 확인하기 때문에 처음 시작점부터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이에요.
빅사이즈웨딩드레스 전문샵 러블리브라이드에 방문하시는 신부님들의 경우 일반샵에서 피팅을 했다가 그 모습에 상처받고 속상한 마음 가득해서 방문하시는 경우가 그래서 많은 부분이에요.
내가 입었을 때 날씬하고, 예쁜 라인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과 스타일링으로 입어야 하는데, 작은 드레스에 몸을 우겨 넣었으니 제대로 된 핏이 살아나지 않는건 당연한 부분이겠죠.
더이상 사이즈 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예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직접 입어보고 즐거운 공주놀이를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