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 만삭원피스 임산부 만삭촬영 했어요.
결혼을 하고 난 뒤에 두 사람의 소중한 아이가 생기고 나면, 요즘에는 이렇게 만삭의 모습을 촬영하는 임산부 만삭촬영으로 그 기록을 남기고 있어요.
그래서 이때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원피스 또는 셀프웨딩드레스를 대여하고 작은 스튜디오에서 직접 촬영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셀프 스튜디오, 셀프웨딩드레스 대여를 통해 가격도 저렴하게 나와 아이의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점은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이때 입게 되는 빅사이즈 만삭원피스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궁금하셨다면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할까요..??
오늘 우리 신부님께서 결혼 후 임신을 하고 입으신 드레스는 러블리브라이드의 블랙라벨 셀프웨딩드레스 4번으로 빈티지한 모습이 매력적이에요.
키는 160 ~ 165cm, 사이즈는 66 ~ 99까지 입을 수 있는 드레스로 지퍼형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헬퍼이모가 필요없다는 장점도 있어요.
이때 웨딩슈즈, 헤어 코사지, 부케만 준비한다면 예쁘게 촬영이 가능한 부분이 있어요
특히 셀프웨딩드레스 스타일의 경우에는 야외에서 촬영해도 좋고, 실내 스튜디오를 대여해서 찍어도 좋은데 이번 신부님의 경우에는 파란색이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그래서 파란색 배경에서 더 멋진 사진이 나왔던거 같아요.
임산부 만삭촬영을 진행 할 때에는 빅사이즈 만삭원피스 한벌로는 다양하게 찍기 힘든 부분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다양한 구성을 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입는 원피스를 따로 준비하셔도 좋아요
그럼 조금더 내 몸에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취할 수 있어서 즐거운 추억 한스푼 더 넣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빅사이즈 만삭원피스 대여를 통해 기분좋은 D라인 촬영을 진행하신 신부님의 모습을 소개해 드렸어요.
임신 30주가 넘어가면 움직이기 어렵다고 하니 딱 이전에 준비해서 진행하신다면 더 즐거운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