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무역센터컨벤션 웨딩홀 본식 동행 다녀왔어요

광명무역센터컨벤션 웨딩홀 본식 동행 다녀왔어요

봄비가 내리는 한적한 주말 아침,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님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서 결혼식에 참석을 했어요.

오늘의 결혼식 장소는 현재 거리두기 2단계 적용중인곳으로 광명무역센터컨벤션 웨딩홀 이에요.

하객분들이 100명 미만으로 모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을 모실 수는 없었지만 그 고급스러운 결혼식장에서의 행복한 추억은 오래도록 간직할 추억이 될거라 생각되더라구요.

러블리브라이드 하이엔드라벨 3번 드레스를 셀렉하신 우리 신부님은 빅사이즈 중에서도 날씬한 편에 속하는 88사이즈 랍니다.

그럼 그 행복한 순간으로 함께 방문해 보도록 할까요?

광명무역센터컨벤션은 광명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KTX와 대중교통으로 손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웨딩홀은 3층에 위치한 그랜드볼룸 한군데에서 진행되는데, 높은 층고와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인테리어, 럭셔리한 품격이 느껴지는 장소였어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랑, 신부를 위한 럭셔리한 공간을 표방하는 이곳.

 

단독홀로 진행되는 그랜드볼룸은 예식 진행에 따라 변화하는 스테이지와 좌우 아름다운 샹들리에로 분위기를 더해 주었고, 다른곳보다 긴 25M 버진로드가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총 240석으로 구성되어 많은 분들이 입장 할 수 있는 곳이었지만, 아쉽게도 코로나 2단계 적용으로 100명 미만 인원만 입장 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나머지 분들은 연회장으로 이동해서 결혼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괜찮답니다.

특히 광명무역센터컨벤션 웨딩홀 3층의 경우에는 한동을 전부 사용하기 때문에 로비, 신부대기실, 웨딩홀 내부의 공간이 정말 넓었어요.

 

광명무역센터컨벤션 웨딩홀 대관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확인해 보세요

그래서 예식이 진행되는 순간에도 답답하지 않았고 여유로운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었던 부분이 장점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교통이 편리하고 우아하면서도 호텔 예식에 버금가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이곳을 염두에 두고 투어를 다녀보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되네요.

https://bigsizeweddingdress.x3.co.kr/빅사이즈-만삭원피스-임산부-만삭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