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결혼식 인원 몇명까지 모여도 괜찮은걸까

서울 결혼식 인원 고민하지 마시고 행복한 순간을 함께해 주세요

서울 결혼식 인원 몇명까지 모여도 괜찮은걸까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살아가는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에는 주말마다 많은 분들이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런데 막상 요즘같은 때 청첩장을 받고 나면 인원 몇명까지 모여도 괜찮은지 걱정부터 앞서게 되더라구요.

왜냐하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적용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모일 수 있는 인원은 100명 미만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혹시나 나까지 방문하면 인원이 초과되어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이 부분에 대해 정리해 봤어요.

 

서울 결혼식 인원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적용 2021.03.28 까지

– 웨딩홀 내부 입장 가능 인원 100명 미만 ( 99명 )

현재 단계에서 입장 가능한 인원에 대한 정보에요.

 

거리두기 2단계가 적용되고 있는 시점이기 때문에 결혼식이 진행되는 웨딩홀 내부에 입장 가능한 인원은 100명 미만 이에요.

즉 99명이 입장 가능하다고 할 수 있는데, 여기에 하객분들이 더 오신다고 하면 웨딩홀에 들어갈 수 없고, 연회장에서 식사를 하며 스크린으로 보게 된답니다.

그래서 딱 99명만 모여야 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 포인트에요.

 

2단계 100명 미만 기준으로 양가에서는 결혼식이 진행되는 웨딩홀에 입장 가능한 분들을 각각 49명, 50명으로 나누어 지정을 하고 더 방문 하는 분들은 연회장으로 모시는 거에요.

나까지 방문하면 인원이 초과되어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고 계시다면 걱정말고 방문하셔도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다만 결혼식장 직원분들의 안내에 따라 이동을 해야 하는점만 기억해 주시고, 결혼식이 끝나고 원판 촬영을 할 때 로비에서 대기 했다가 순서에 맞게 입장해서 촬영하시면 문제가 없답니다.

마스크 착용하고 원판 사진을 찍게 되었지만, 행복한 순간을 함께한다는게 중요하다는점, 꼭 기억해 주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https://bigsizeweddingdress.x3.co.kr/광명무역센터컨벤션-웨딩홀-본식-동행-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