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샤워 결혼식 마지막 화려한 피날레

플라워샤워 진행 시 꼭 타이밍에 맞게 신랑, 신부의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플라워샤워 결혼식 마지막 화려한 피날레

두근거리는 결혼식의 마지막 화려한 피날레는 누가 뭐라고 해도 하늘에서 꽃잎이 비오듯 내려오는 플라워샤워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가장 멋진 본식스냅 화보의 정점이라고도 할 수 있을정도로 로멘틱하고 화려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데, 그 모습을 수많은 하객분들 앞에서 진행하기에 더 의미가 남다르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 이 플라워샤워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할께요.

플라워샤워는 앞으로의 인생을 꽃길만 걸으며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하게 되는데, 모든 하객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키스타임이 시작되면 살랑살랑 거리며 내리는 꽃비를 이야기 하는 부분이에요.

그래서 이때 내려오는 꽃잎은 생화, 그리고 조화 이렇게 두가지와 다양한 색종이로도 진행이 되는 부분이랍니다.

– 생화 : 꽃잎이 하늘하늘 거리며 떨어질 때 정말 예쁜데, 관리하기 쉽지 않아 세심하게 다루어야 해요.

– 조화 : 가격이 저렴하고 관리가 쉬워서 다양하게 준비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생화보다는 자연스럽게 흩날리며 떨어지는 모습은 조금 기대하기 어렵답니다.

보통은 사람이 조그마한 꼬깔에 꽃잎을 담아 버진로드 시작점에서 대기한 다음 타이밍에 맞게 하늘 높이 뿌려주는데,

분명 가격적인 면에서는 저렴하지만 높게 던지지 못하기 때문에 화려한 연출은 기대하기 힘들어요.

하지만 예도가 자리를 잡고 축포를 이용해서 하늘 높이 쏘아주는 것은 가격은 나가지만

조금더 높이 그리고 멋지게 흩날리기 때문에 타이밍만 잘 잡아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좋은 순간이 연출되요.

이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진행하는 플라워샤워의 경우 결혼식의 식순이 모두 끝나고 마지막 신랑, 신부의 행복한 앞날을 위한 행진을 하고 난 뒤에 진행이 된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결혼식 마지막 화려한 피날레 플라워샤워 에 대해 이야기해 봤어요.

행복한 앞날을 위해 꼭 한번 고려해 보세요!

https://bigsizeweddingdress.x3.co.kr/빅사이즈드레스-예식장-분위기를-고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