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촬영 헤어피스 여자의 변신은 무죄

웨딩촬영 헤어피스 여자의 변신은 무죄!?!

스튜디오 촬영을 하거나 결혼식 당일 신부 메이크업과 헤어를 할 때 원하는 스타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품이 있어요.

바로 헤어피스 랍니다.

대부분 단발머리를 하고 있는 신부님이나 머리에 숱이 적어 풍성한 볼륨감이 없는 분들이 스타일의 변화를 주기위해 사용을 하고 있어요.

 

518 word1

특히 저도 신상 웨딩드레스 화보 촬영을 할 때마다 헤어피스로 풍성한 볼륨감을 주고 있는데 이번에도 사용했답니다.

확실히 붙이기 전에는 왠지 모르게 초라해 보이는데, 헤어피스를 부착하면 머리가 풍성해 보이면서 볼륨감 있어 보이면서 자신감도 업 되더라구요

굵은 웨이브로 볼륨감을 주고 싶지만, 애매한 길이감으로 단발로 커트를 해야하나 고민하실때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죠?

 

877 word1

웨딩촬영을 할 때 마치 내 머리카락인듯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이렇게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똑딱이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하고 내 머리 색상과 맞는 컬러로 골라주면 되기에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실제 메이크업샵 또는 헤어샵에 방문해서 헤어피스를 부착하는 경우는 가격대가 좀 비쌀 수 있기 때문에 내 머리색상에 맞는 제품을 미리 준비하는 경우도 있어요.

또 이런 가발의 경우에는 구입을 해서 사용을 하고 난 뒤에는 빗질을 해준다던가 세척을 해서 보관을 하는 부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꼭 사용설명서를 보고 관리를 해주셔야 해요.

헤어피스가 엉키거나 정전기로 인해 머리카락이 뜨기 시작하면 정말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이렇게 웨딩촬영 헤어피스 스타일의 변화를 주고 싶다면 꼭 챙겨야 하는 필수템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내가 원하는 헤어 스타일로 즐거운 촬영을 하시길 바랄께요!

A라인-웨딩드레스-아름다운-신부를-위한-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