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3 word2

코로나 결혼식 인원 단계별 몇명까지 가능할까

코로나 결혼식 인원 단계별로 몇명까지 가능한지 꼭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코로나 결혼식 인원 단계별 몇명까지 가능할까

결혼식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요즘 가장 먼저 신경써야 하는게 바로 거리두기 단계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단계별로 하객분들이 입장할 수 있는 인원의 제한이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부분중 하나로 이 기준을 위반했을 시 벌금 또는 구상권 청구 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 부분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단계별 몇명까지 가능한가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해요.

궁금하셨다면 관심있게 한번 봐주세요..!1

 

631 word2

1. 1단계 결혼식 인원 – 제한 없음

이때에는 웨딩홀, 로비, 뷔페에서 식사하는 부분에 대해 제한이 없어서 우리가 꿈꾸는 수많은 하객분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을 진행 할 수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어요.

2. 1.5단계 결혼식 인원 – 시설면적 4제곱미터당 1명 제한

해당 웨딩홀 면적에 따라 입장 가능한 인원을 시설면적 4제곱미터당 1명 제한 하는 부분이 있어요.

3. 2단계 결혼식 인원 – 웨딩홀 참석 인원 100명 제한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인원 제한이 적용되는데, 웨딩홀에 신랑과 신부 및 혼주 포함 양가 100명 이하로 참석이 가능한 부분이에요.

그래서 보통은 99명으로 인원을 잡고 양가에서 반반 정도의 인원이 방문하도록 연락을 드린답니다.

4. 2.5단계 결혼식 인원 – 웨딩홀 참석 인원 50명 제한

웨딩홀에 신랑과 신부 및 혼주 포함 양가 50명 이하로 참석이 가능한 부분이에요.

그래서 보통은 49명으로 인원을 잡고 양가에서 반반 정도의 인원이 방문하도록 연락을 드린답니다.

5. 3단계 결혼식 인원 – 집합금지

이 단계에서는 결혼식을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연기 또는 취소를 해야 하는 상황이 오며, 일정 변경을 진행해야 해요.

 

오늘은 이렇게 코로나 결혼식 인원 단계별 몇명까지 가능할까에 대해 이야기해 봤어요.

단계별 인원에 맞게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https://bigsizeweddingdress.x3.co.kr/신도림-웨스턴베니비스-웨딩드레스-동행-다녀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