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7 word2

결혼식 신부머리 예쁜 헤어스타일

결혼식 신부머리 예쁜 헤어스타일 알아볼까요?

결혼식을 진행하거나 웨딩촬영을 할 때에는 웨딩드레스 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게 바로 신부머리 라고 할 수 있어요.

헤어스타일 하나로 세상에서 가장 화사해 보일수도, 지적으로 보이거나 우아한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중요성은 하나씩 나열하기 어렵답니다.

평소보다 어리게 가장 예쁘게 보이고 싶은 날이니 만큼 다양한 헤어스타일 중에서 나에게 잘 어울리는 걸 고르는게 중요해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몇가지만 이야기 해보도록 할께요.

 

결혼식 신부머리 예쁜 헤어스타일을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1.깔끔한 업스타일

단아하면서도 청초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업스타일은 저도 결혼식때 했을 만큼 기본중에 기본이며, 어떠한 헤어장식과도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어요.

얼굴이 동그랗거나 볼살이 많은 분들이라면 가르마를 타거나 헤어의 볼륨감을 살려 얼굴형이 갸름해 보이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다만 과도한 볼륨은 촌스러워보이거나 나이들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답니다.

 

644 word2

2. 어려보이는 뱅 스타일

러블리하면서도 어려보이는 스타일 중 하나는 바로 뱅 스타일 이에요.

앞머리를 둥글게 말아주면서 이마 라인이 예뻐보이고, 양쪽에 앞머리와 연결되는 애교머리로 러블리한 느낌도 강조 할 수 있답니다.

또 언밸런스하게 사선으로 연출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웨이프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분위기 까지 가능해서 그 인기가 높은 웨딩헤어에요.

이때는 심플한 티아라, 웨딩 악세사리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뿜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727 word2

3. 단발머리 웨딩헤어

내 머리길이가 어중간 해서 긴머리에 여신 스타일 헤어를 할 수 없다면 과감하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숏 커트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또 역삼각형 이나 사각턱을 가진 여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주거나 C컬로 말아주면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이 가득하답니다.

이때에는 심플한 티아라와 작은 악세사리를 매칭하면 더 좋다고 할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결혼식 신부머리 3가지에 대해 알아봤어요

나에게 어울리는 예쁜 스타일로 잘 선택하시길 바랄께요!

a라인-웨딩드레스-아름다운-신부를-위한-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