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3 word2

러블리브라이드 체형에 관계없이 아름다운 드레스샵

러블리브라이드 체형에 관계없이 아름다운 드레스샵

체형에 관계없이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은 결혼을 앞둔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일반사이즈 웨딩드레스샵에 방문해서 내 몸에 맞지 않는 작은 드레스를 입고 나면, 조금만 더 살을 빼고 올껄, 내 모습이 정말 저렇게 보이는 건가 등의 자책과 고민에 빠지게 되요

그래서 탄생하게 된 것이 바로 러블리브라이드 랍니다.

 

러블리브라이드 아름다운 신부님들이 사이즈 걱정없이 입을 수 있는 드레스샵

보통 55사이즈로 제작되는 웨딩드레스와는 다르게 88 또는 99사이즈를 기준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사이즈 걱정 없이 예쁜 디자인을 입어볼 수 있는 드레스샵이에요.

하체가 통통한 신부님들의 경우에는 이러한 고민이 조금은 덜한데, 그 이유는 바로 스커트 라인 때문에 보이는 부분은 상체뿐이기 때문이에요.

물론 원단 또는 디자인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부분은 있겠죠?

하지만 대부분의 신부님들은 상체부분의 팔, 어깨, 겨드랑이, 가슴, 복부 등에 살 때문에 고민하게 되는데, 무조818 word2건 가린다고 해결되는 것이 아니에요

볼레로는 모든 웨딩드레스와 정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지만 팔이 두꺼운 분들이 롱슬리브 형태를 입으면 하얀 쫄쫄이를 입은 듯한 모습이 되지만, 망토 또는 하프 슬리브 형태로 입었을 때는 또 다르기 때문이에요.

이것은 드레스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 것처럼 통통한 신부의 경우에도 체형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이랍니다.

 

예를 들면 볼륨감 있는 가슴을 가지고 있지만 그에 못지 않은 배 때문에 라인이 예쁘게 살지 않는 경우도 있고, 몸통은 두껍지만 팔은 얇은 체형을 가진 분들도 있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어떤 부분에 대한 고민이 있는지를 먼저 생각을 해 보고 이것을 적절하게 가리거나 장점으로 돋보이게 만들지에 대한 스타일링이 중요한 부분이에요.

다양한 체형에 대해 적절한 스타일링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거운 드레스 투어가 될 수 있도록 러블리브라이드 매장에 방문하셔서 피팅을 꼭 해보세요.

고민은 사라지고, 즐거운 결혼준비가 될거라 장담합니다.

빅사이즈-기준-일반-사이즈와-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