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2 word2

전통당의 21년 촬영한복 라인업 추가

전통당의 21년 촬영한복 라인업 추가

실제 웨딩촬영을 할 때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촬영을 진행하는분들이 많이 있지만, 이렇게 전통당의 또는 퓨전당의를 추가해 사진을 찍으면 더 다채로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촬영을 할 때 더 풍성한 구성을 할 수 있는 21년 신상 전통당의 라인업을 추가하게 되었어요.

그럼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할까요?

 

전통당의 대여 시 빅사이즈 신부님들께서는 꼭 확인해 봐야겠죠?

러블리브라이드 촬영용 한복 -전통당의

고급스러운 자태를 돋보이게 해주는 당의는 저고리의 색상과 문양에 따라서 그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게 되는데, 단아하면서도 우리 전통의 멋을 잘 표현해 준답니다.

밝고 화사하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를 표현하는 은박으로 전체적인 디테일을 표현했고, 빅사이즈 신부님들도 날씬하게 보일 수 있도록 제작했어요

당의의 저고리 앞쪽을 슬림하게 제작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뚱뚱해 보이지 않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또 여기에 상체에 시선이 가는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치마는 상대적으로 심플하게 매칭을 했는데,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아 드레스와는 또다른 멋을 보여준답니다.

그래서 리허설촬영을 할 때에는 드레스 + 한복 촬영을 하면 앨범에 다양한 사진을 넣을 수 있게 되는 부분이에요.

 

240 word2

이렇게 저고리와 치마 모두 화려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보여질 수 있는 당의도 대여가 가능해요

촬영을 할 때에는 전체적으로 잔잔한 디자인보다는 이렇게 화려하고 강렬한 디자인이 사진으로 찍었을 때 더 돋보이게 된답니다.

또 어떤 악세사리를 매칭하는지에 따라 그 분위기가 달라지게 되는데, 전통당의에는 역시 떨잠, 비녀, 뒷꽃이, 노리개의 퀄리티도 중요한 부분이에요.

드레스와 매칭하는 티아라와는 또다른 멋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헤어 부분에도 신경을 많이 써서 균형감 있게 표현해 주어야 한답니다.

 

러블리브라이드-체형에-관계없이-아름다운-드레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