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배경 심플함과 화려함 사이에서 고민중이신가요

스튜디오 배경 심플함 vs 화려함 당신의 선택은?

스튜디오 배경 심플함 vs 화려함 당신의 선택은?

스드메를 준비할 때 신랑 신부님들의 취향에 따라 인물위주의 심플한 배경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분과 화려한 배경속에서 멋진 장면을 연출하는 분으로 나뉘게 되더라구요.

분명 두가지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이 훨씬 좋다고 이야기를 할 수는 없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화려한 배경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스튜디오 배경 때문에 고민하는 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간단하게 비교를 해 보려고 해요

실제 우리 신부님께서 촬영하신 화보로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나는 어떤게 더 좋을지 고민해 봐요!

 

828 word1

심플한 배경 – 인물위주 화보

하얀색 또는 단색의 배경에서 촬영을 하는 것은 신랑과 신부의 표정과 모습에 더 집중을 하는 화보에요.

그래서 서로를 향한 애정이 잘 나타나는 장면이 많아 촬영한 뒤 흐믓한 표정으로 화보를 보는 분들이 많답니다.

인물에 집중을 하다 보니 드레스 또는 배경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 촬영 시간이 짧고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공주놀이라고 할 만큼 다양하고 예쁜 드레스를 입지 못하기에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다고 하신답니다.

 

845 word1

화려한 배경 – 배경위주 화보

다양한 꽃장식이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가구로 꾸며진 컨셉 스튜디오에서 여러가지 배경을 돌아다니며 촬영하는 화보에요.

평소 꿈꾸던 로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스튜디오로 배경과 컨셉에 맞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대여해서 다양한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하지만 많은 배경과 드레스로 인해 촬영 시간이 조금 길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새로운 드레스와 배경으로 촬영하다보면 언제 시간이 이렇게 흘렀는지 의아할 정도로 금세 지나가더라구요.

평소 사진촬영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시간이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스튜디오 배경 심플함 vs 화려함 당신의 선택은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해 봤어요.

신랑, 신부님의 취향이 다양한 만큼 선호하는 배경이 달라서 고르기가 쉽지는 않지만, 그 배경에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골라야 한다는점만 기억하신다면 즐거운 촬영이 될거라 생각되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더채플앳청담-빅사이즈웨딩드레스-대여-후기/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