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머리웨딩헤어 상큼발랄한 느낌을 연출해보세요
결혼을 준비할 때 우리 신부님들의 경우에는 반짝이는 소품과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그 아름다운 모습을 표현하고 있어요. 하지만 단발머리웨딩헤어에 대한 정보는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실제로 신부님들의 대부분은 머리가 어깨 이상으로 길게 기르신 상태로 매력적인 생머리, 포인트를 주는 웨이브, 단정한 느낌의 반묶음, 목선이 아름다운 올림 스타일 등과 같은 컨셉으로 진행을 하고 계세요.
1. 단발머리는 어떻게 셋팅을 해야할까?
그래서 머리가 짧은 숏컷일 경우에는 대부분의 신부님들께서 헤어 피스를 부착하거나 땋은 머리로 그 기장을 늘리고 있는게 현실이에요.
하지만 톡톡튀는 개성을 가진 단발머리의 경우에는 평소에도 짧은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들을 봤을때에도 느낄 수 있지만, 단발병이라는 용어가 있을 만큼 그 매력은 긴머리에 뒤쳐지지 않는다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톡톡튀는 귀여움과 우아하면서도 세련됨, 여성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단발머리웨딩헤어 스타일링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해요.
2. 단발머리의 과즙미 팡팡 터지는 듯한 매력
목선에서 부터 어깨라인까지 자연스럽게 드러나기 때문에 얼굴이 조금더 작아보이고, 귀여움 가득한 웨이브 라인은 사랑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겨지게 된답니다.
또 신부님의 얼굴이 동그란 모양이라면 5:5 비율로, 약간은 턱이 뾰족한 모양이라면 6:4 가르마를 했을 때 정말 잘 어울리고,
여기에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옆으로 넘겨주면 그 미모가 빛을 발하게 된답니다.
특히 앞머리에 대한 스타일링과 C컬, S컬과 같은 선이 굵은 웨이브를 이용해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부분은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요즘세대에는 정말 딱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긴머리와는 다르게 단발머리웨딩헤어는 티아라와 귀걸이를 이용해서 포인트를 주었을 때,머리에 가리지 않아 온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고, 코사지 또는 화관을 이용해 스타일링을 해도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그래서 여기에 러블리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러블리브라이드의 웨딩드레스를 입게 되신다면 더 그 미모가 눈부시게 아름다울거라 생각해요.
아무래도 웨딩 스타일링을 전문으로 하다보니,신부님의 머리를 보고 어떤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는지에 대해서는 딱 보면 알 수 있었어요.
다만 C컬, S컬과 같은 기술적인 부분에는 약한 면모가 있네요.
그래도 현재 기장이 짧은 분들이라면 어색하게 긴머리로 붙이지 마시고, 단발머리 웨딩 헤어 샘플사진과 같이 스타일링을 하신다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어떤 헤어 스타일이던지 모두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내 기장에 맞는 예쁜 머리로 스타일링 하시기를 바래볼께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