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결혼식 하객 패션 날씬하고 예쁘게 코디를 해서 입어보세요

겨울 결혼식 하객 패션 코트와 가방으로 멋스럽게

278 word2

겨울 결혼식 하객 패션 코트와 가방으로 멋스럽게 꾸며봐요

통통한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몸매가 드러나는 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이 없으면 결혼식에 방문해서 뭘 입어야 할 지 참 고민이 많아요.

하지만 추운 겨울에는 내 체형을 자연스럽게 감싸줄 수 있는 코트 또는 패팅과 같은 아우터가 있기 때문에 참 좋은계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오늘은 저와 같이 통통한 체형을 가진 분들을 위해 최근 결혼식에 방문을 하면서 입었던 의상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해요

아.. 오늘은 또 뭘 입고 갈까 고민중이였다면, 한번쯤 눈여겨봐 주시면 좋을듯 해요!

그럼 겨울 결혼식 하객 패션 코디 소개해 드려볼께요.

 

544 word2

오늘의 컬러는 바로 블랙!

그래서 올블랙으로 의상을 코디했는데, 반짝이는 브로치와 금장이 있는 가방으로 포인트를 줘봤어요.

실제 의상이 온통 검은색일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소품이 없다면 더 칙칙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너를 하얀색이나 밝은 계통으로 입어주기도 한답니다.

그런데 오늘 제가 꼭 입고 싶었던 원피스가 바로 검정색이었기 때문에 여기에 맞도록 의상 코디를 해 보게되었어요.

단정한 검은색 원피스에 검은색 코트, 그리고 발이 편안한 구두를 신었는데, 아무래도 밝은 색보다는 어두운 색 계열이 조금은 날씬해 보이는 부분도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조금은 평소보다 슬림해 보이지 않았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기에 귀걸이, 반지, 목걸이와 같은 악세사리나 가방, 신방 등과 같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장식을 활용하신다면 더 좋은 코디법이 될거라 생각되네요.

단, 너무 화려하거나 큰 악세사리는 오히려 역효과가 난답니다.

겨울에는 이렇게 코트나 패팅과 같은 아우터로 내 체형을 가려주기 때문에 조금더 예쁘고 자신있게 코디를 해 보시면 더 좋을거라 생각되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빅사이즈-기준-일반-사이즈와-차이점/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